시티홀딩컴퍼니(CHCO, CITY HOLDING CO )는 이사 트레이시 W. 하일턴 II가 별세했다.
1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시티홀딩컴퍼니(NASDAQ:CHCO)의 이사인 트레이시 W. 하일턴 II가 2025년 1월 11일 오랜 병환 끝에 별세했다.
하일턴 씨는 1993년부터 시티홀딩컴퍼니(이하 '회사' 또는 '시티')와 그 은행 자회사인 웨스트버지니아 시티내셔널은행 및 그 전신의 이사로 재직했다.
하일턴 씨는 1984년 롤리 은행 이사회에 합류했으며, 1993년에는 호라이즌 뱅코프 이사회에 합류했다.
1998년 12월 31일 호라이즌 뱅코프가 시티홀딩컴퍼니와 합병한 후, 그는 시티홀딩컴퍼니 이사회에 합류했다.
하일턴 씨는 회사와 그 전신에 31년간 재직하는 동안, 그의 비즈니스 감각과 웨스트버지니아 남부 지역, 특히 석탄 산업에서의 강력한 비즈니스 네트워크가 시티의 성과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시티홀딩컴퍼니 이사로 재직하는 동안, 회사는 2001년에 새로운 경영진을 영입했으며, 이후 회사는 극적인 회복을 보였고 규제 기관과의 공식 계약에서 벗어났다.
그 이후로 시티는 포브스 등 많은 은행 출판물에서 높은 성과를 인정받았으며, 2024년에는 미국 최고의 성과를 내는 은행으로 선정됐다.
하일턴 씨는 경력 동안 광업, 농업, 축산, 토지 개발, 자동차, 호텔, 가구, 스포츠 용품 및 부동산 등 30개 이상의 회사를 소유했다.
그는 오랜 세월 웨스트버지니아 석탄 산업의 저명한 리더였으며, 석탄 친구들(Friends of Coal) 옹호 단체의 창립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하일턴 씨는 또한 많은 지역 시민 단체에서 활발히 활동했다.
사업 경력을 시작하기 전, 하일턴 씨는 웨스트버지니아의 멀렌스에서 성장했으며, 웨스트버지니아 헌팅턴에 있는 마샬 대학교에서 공학 및 경영학을 전공했다.그는 또한 주 방위군의 기갑 기병대에서 복무했다.그의 아내 패티, 딸 트레이시오와 모건, 그리고 의붓아들 아담 하일턴이 그를 남겨두었다.
하일턴 씨를 기리기 위해 시티는 웨스트버지니아 남부의 석탄 생산 카운티에 거주하는 자격 있는 학생들을 위한 대학 장학금을 지원하는 벡클리 지역 재단을 통해 워렌과 그의 아내 패티가 설립한 장학 기금에 15,000달러를 기부했다.1934년 증권 거래법의 요구에 따라, 등록자는 이 보고서를 적절히 서명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