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스마켓(WMK, WEIS MARKETS INC )은 밥 글리슨이 최고운영책임자로 승진했다.
1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바이스마켓이 2025년 1월 17일, 밥 글리슨을 최고운영책임자(COO)로 승진시켰다.
글리슨은 COO로서 회사의 상품화, 마케팅, 광고, 매장 운영, 정보 기술, 자산 보호 및 약국 부서를 감독하게 된다. 또한, 그는 유통, 운송 및 제조를 포함한 공급망 부서에 대한 감독도 맡게 된다.
글리슨은 바이스마켓의 회장, 사장 및 CEO인 조나단 H. 바이스에게 계속 보고할 예정이다.
글리슨은 2018년에 회사에 합류했으며, 2019년 7월에는 신선 상품 부문의 부사장으로 승진했다. 그는 2021년 3월에는 상품화 및 마케팅의 수석 부사장으로 승진했다.
그의 32년 경력 중에는 센터 스토어 부사장, 상품화 수석 부사장 및 슈퍼밸류의 부문 사장 등 점점 더 높은 리더십 직책에서 근무한 경험이 있다.
바이스마켓은 1912년에 설립된 중부 대서양 지역의 식품 소매업체로, 펜실베이니아, 메릴랜드, 델라웨어, 뉴저지, 뉴욕, 웨스트버지니아 및 버지니아에 198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