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대표 신유정)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설을 맞아 새해맞이 선물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에이블씨엔씨 미샤 공식 온라인몰 에이블샵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다양한 고객층을 겨냥해 세심하게 구성한 맞춤형 세트와 혜택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할 기회를 제공한다.
대표 상품은 에이블씨엔씨 미샤의 스테디셀러로 구성된 '타임 레볼루션 베스트셀러 2종 기획세트'다. 스킨케어 첫 단계부터 피부 톤과 결을 개선해주고 탄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타임 레볼루션 더 퍼스트 에센스 5X(150ml)’와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리페어 앰플 5X(50ml)’을 포함한다.
탄력 집중 케어를 위한 ‘타임 레볼루션 프라임스템 100 2종 기획세트’도 준비됐다. 리프팅 세럼과 크림으로 구성된 해당 세트는 피부 밀도를 개선하고 콜라겐 생성을 돕는 효과로 피부 탄력과 영양 제공에 도움을 준다.
남성 고객들을 위한 선물 세트도 마련됐다. ‘포맨 익스트림 리뉴 2종 세트’는 거친 남성 피부를 환하고 탄력있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됐다.
에이블씨엔씨 조예서 브랜드전략부문장은 “이번 프로모션 제품은 각기 다른 혜택과 구성으로 다양한 고객분들께 풍성한 만족감을 전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제품과 맞춤형 혜택을 통해 미샤의 브랜드 가치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