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교원그룹이 운영하는 펫 프렌들리 호텔 ‘키녹(KINOCK)’이 충성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새로운 스탬프 리워드 프로그램을 도입한다.
스탬프 리워드 프로그램은 반려동물과 함께 미션을 완료하며 스탬프를 적립하고, 단계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키녹의 ‘레벨업 스탬프 리워드’는 고객 맞춤형 리워드를 통해 재방문 유도 효과를 극대화하려는 취지로 기획됐다. 프로그램에 참여하려면 키녹을 방문해 스탬프북을 받고, 6단계로 구성된 레벨별 미션을 하나씩 수행하면 된다. 각 레벨은 4~5개의 소규모 과제로 구성돼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레벨별 미션 주제는 첫 추억 쌓기, 키녹과 친해지기, 키녹 제대로 즐기기, 건강한 하루 만들기, 기억에 남는 순간 만들기, 소중한 하루 보내기 순으로, 반려동물과의 특별한 경험을 중심에 두고 있다.
레벨을 완료할 때마다 고객은 스탬프와 함께 다양한 리워드를 받는다. 예를 들어 입장권, 브런치와 음료 쿠폰, 강아지 음료, 굿모닝 세트 등이 제공된다. 특히, 마지막 레벨인 6단계를 성공적으로 마친 고객에게는 디럭스 객실 숙박권과 함께 ‘로얄 키녹 멤버’로 선정되는 특별 혜택이 주어진다.
로얄 키녹 멤버는 강아지 생일에 프라이빗존 무료 이용, 카페 스니프 할인, 객실 업그레이드, 전용 이벤트 및 파티 참여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키녹은 이 외에도 지속적으로 고객 혜택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키녹 관계자는 “키녹에 재방문해 주시는 고객을 대상으로 미션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드리는 레벨업 스탬프 리워드 프로그램을 도입하게 됐다”며 “반려동물과 함께 미션을 수행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라며 레벨업을 통한 혜택까지 모두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