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선물세트는 ‘감사의 마음과 정을 담은 실속있는 선물’이라는 콘셉트로 그동안 꾸준히 사랑 받아온 델몬트주스 제품 총 7종이 준비되어 소비자의 선택폭을 넓히고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전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에게 부담 없는 1만 원 내외 중저가로 구성됐다.
델몬트 1.5L 페트병 선물세트는 ‘애정(愛情)’, ‘감사(感謝)’ ‘풍요(豊饒)’라는 한자 속에 과일 이미지를 넣은 한국 전통의 멋을 담은 패키지로 꾸며졌다. ‘포도∙매실∙제주감귤’ 4본입의 애정 세트, ‘오렌지∙포도∙망고’ 3본입의 감사 세트, ‘토마토∙망고’ 3본입의 풍요 세트 ‘감귤∙매실∙잔치집식혜’ 3본입으로 구성된 우리가족 선물세트를 포함해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델몬트 소병 선물세트는 프리미엄 과일 주스를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180mL 소병 제품을 12개씩 담았다. ‘오렌지∙포도 세트’, ‘오렌지∙토마토 세트’, ‘감귤∙포도∙토마토 세트’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해태 빨라쪼, 건강 프로젝트 4탄 흑임자 젤라또 출시
해태제과 빨라쪼는 블랙푸드 흑임자로 만든 젤라또와 음료 4종을 출시한다.
한국인 누구나 좋아하는 전통 곡물 흑임자와 이탈리아 정통 프리미엄 젤라또의 환상적인 궁합으로 완성한 건강 디저트다.
해태 빨라쪼의 건강 젤라또 프로젝트 4탄 주인공은 대표적인 신토불이 곡물 흑임자다. 공식 SNS를 통해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가장 먹고 싶은 빨라쪼 맛 추천’ 이벤트에서 1등을 차지해 제품화에 나섰다.
흑임자 젤라또는 전통 먹거리라 가장 친근하면서도 이탈리아 정통 젤라또와 만나 완벽한 새로움을 맛볼 수 있다. 국산 검은깨라 그만큼 신선하고 진한 고소함에 빨라쪼 특유의 쫀득한 달콤함의 고급진 조화로움을 살린 것이 특징. 여기에 히말라야 핑크 솔트의 부드러운 짠맛으로 고소한 단맛이 한층 진하다.
건강을 가득 담은 흑임자 젤라또를 갈아 만든 ‘흑임자 프레도’도 함께 선보여 음료로도 즐길 수 있다. 검은 깨가루를 듬뿍 넣어 곡물 특유의 고소함이 진한 ‘흑임자 라떼’, ‘흑임자 크림 라떼’, ‘흑임자 크림 카페 라떼’ 3종도 함께 출시했다.
풀무원녹즙, ‘채소습관 랩샐러드’ 출시
풀무원녹즙은 신선한 채소와 단백질 토핑을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채소 간편식 ‘채소습관 랩샐러드’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풀무원녹즙이 선보이는 ‘채소습관 랩샐러드’는 부드럽고 쫄깃한 또띠아에 신선한 채소와 치킨텐더, 두부텐더 등 풍성한 토핑을 올린 후 말아낸 제품이다. 한 손에 들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핸디푸드(Handy-Food)’ 형태로 구현해 바쁜 직장인과 학생들을 위한 간편 식사 대용으로 제격이다. 메뉴는 ‘치킨텐더’, ‘두부강정’, ‘소시지&에그마요’ 3종이다.
‘채소습관 랩샐러드’는 풀무원녹즙 가맹점을 통해 주문할 수 있다.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도 제품을 배송해 주며, 풀무원녹즙 음료와 함께 세트 메뉴처럼 즐기기에도 좋다.
올가홀푸드, 유기농 현미견과 강정 및 유기농 티 출시
풀무원 계열의 프리미엄 헬스&웰니스 브랜드 올가홀푸드가 유기농 먹거리에 대한 소비자 수요에 맞춰 고품질 유기농 원물만으로 만든 현미 강정과 티백 세트를 출시하고 유기농 스낵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21일 밝혔다.
‘유기농 현미견과 강정세트’는 현미, 견과류, 견과일, 시럽 등의 원료를 유기농 원료로만 엄선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한 수제강정세트이다. 강정의 베이스가 되는 유기농 국산 현미를 스팀에 찐 뒤 열풍으로 건조해 부드러운 텍스처를 살리고, 최적의 온도로 로스팅해 최적의 맛과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튀기지 않고 구워 만든 강정으로 깔끔하면서도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견과류와 과일 두 가지 맛으로 만나볼 수 있다. 격식이 필요한 자리에서도 품격 있는 특별한 선물로도 제격이다.
‘올가 유기농 티 에디션 사계’는 각 계절의 건강 니즈에 맞는 유기농 원료를 엄선해 티소믈리에가 최적의 배합으로 전문적으로 설계한 티백 선물세트이다.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의 무드와 맞춤 원료를 네 가지 블렌딩 티에 담아냈으며, ‘웜샤이닝티, 스테이블티, 워머윈디티, 카밍나이트티’로 구성되어 있다. 올가가 보증하는 계약 재배 농가에서 정직하게 키운 유기농 원물만을 선별해 잔류 농약에 대한 걱정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식물성 PLA 필터를 적용했다.
아워홈, 별미 김치 3종 출시…김치 라인업 강화
아워홈은 김치 시장 공략을 위해 별미 김치 신제품 ‘매운김치’, ‘마늘가득김치’, ‘파김치’ 3종을 출시했다.
‘매운김치’는 청양고추를 포함한 매운 고춧가루 3종을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해 첫 입에 입안이 금세 얼얼해지는 강력한 매운맛을 완성했다. 깔끔한 매운맛과 감칠맛이 조화를 이뤄 높은 중독성을 자랑한다.
‘마늘가득김치’는 국산 마늘을 듬뿍 넣어 알싸한 풍미와 개운한 끝맛이 돋보이는 김치다. 배추, 고춧가루, 양파 등 100% 국산 농산물을 사용해 만들었으며, 아워홈 비법 액젓을 사용해 뛰어난 감칠맛을 자랑한다.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 담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파김치’는 진한 파향이 살아있는 익히지 않은 김치로 매콤하고 칼칼한 맛이 특징이다. 파, 고춧가루, 양파 등 엄선한 품질 좋은 국산 농산물을 사용했으며, 국산 배를 넣은 김치 양념을 더해 자연의 단맛과 감칠맛을 한층 끌어올렸다.
별미 김치 3총 출시를 기념하여 아워홈몰에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선보인 별미 김치 3종을 아워홈몰 단독 최저가 보장으로 최대 6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투썸플레이스, 밸런타인&화이트데이 앞두고 ‘넛츠 초콜릿 기프트’ 론칭
투썸플레이스가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특별하게 만들어 줄 ‘넛츠 초콜릿 기프트’를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 기프트는 ‘아몬드 초콜릿 틴’과 ‘헤이즐넛 초콜릿 틴’으로 두 가지로 구성됐으며, 통 아몬드와 통 헤이즐넛을 초콜릿으로 감싸 견과류의 바삭한 식감과 초콜릿의 달콤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많은 이들의 ‘최애’ 견과류를 사용한 ‘아몬드 초콜릿 틴’은 그윽한 풍미의 구운 로스티드 아몬드를 초콜릿으로 감싸, 매력적이고 친숙한 맛과 바삭한 식감을 자랑한다. ‘헤이즐넛 초콜릿 틴’은 동글동글한 캐러멜라이즈드 헤이즐넛을 품은 초콜릿으로 진한 달콤함을 선사하며, 초콜릿 겉면에는 눈꽃을 연상시키는 화이트 파우더를 솔솔 뿌려서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이번 시즌 기프트는 고급스러운 틴케이스에 담아 선물의 가치를 한층 높였다.
투썸플레이스의 밸런타인데이&화이트데이 한정 ‘넛츠 초콜릿 기프트(2종)’은 21일부터 전국 투썸플레이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별 판매 여부는 상이하다.
GS25, 예능 콘텐츠 연계 ‘국민 참여형 도시락’ 출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예능 콘텐츠와 연계해 시민들의 아이디어로 탄생한 ‘국민 참여형 도시락’을 출시했다.
GS25는 이번 상품 출시를 위해 유튜브 채널 ‘오오티비 스튜디오(ootb STUDIO)’의 신규 예능 프로그램 ‘의뢰자’와 협업해 ‘국민 도시락 개발’을 주제로 한 영상 콘텐츠를 제작했다. 시민들과 인터뷰를 통해 도시락 콘셉트에 대한 아이디어를 수집한 뒤 대국민 투표를 거쳐, 최종적으로 선정된 ‘국민 도시락’을 GS25가 상품화하는 내용을 담았다.
39%의 득표율로 1위에 선정된 아이디어는 ‘위로(UP) 도시락’이다. 이름 그대로 도시락 용기를 쌓아 올린 형태의 도시락인데 참신한 디자인과 손잡이를 활용한 휴대 편의성, 고물가 속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는 점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22일 출시되는 양식 정찬 한상 콘셉트의 ‘3단 위로 도시락 에그&함박 정찬’은 1단 백미밥, 2단 눈꽃 치즈가 올라간 함박스테이크·에그후라이·매쉬드포테이토·야채·소시지·볶음김치, 3단은 푸실리·야채샐러드·방울토마토·드레싱 등으로 구성됐다.
오는 24일에는 ’2단 위로 도시락 파김치&매운김치’를 출시한다. 1단은 백미밥, 2단은 파김치·매운김치 등 생김치 2종과 참치·소시지를 메인 반찬으로 구성했으며 김과 참기름도 동봉했다.
CU, 맛폴리 권성준 셰프의 면요리 간편식 출시
CU가 이태리 파인다이닝 전문 요리사인 맛폴리 권성준 셰프의 특급 레시피를 담은 면요리 간편식 2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CU가 권성준 셰프와 진행하는 여섯 번째 협업 상품은 기존의 빵이나 디저트가 아닌 권셰프의 주 종목인 면요리의 레시피로 완성한 맛폴리 알리오올리오, 트러플 머쉬룸 누들 간편식 2종이다.
맛폴리 알리오올리오는 오일 파스타로 고급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를 사용해 올리브의 깊은 향과 함께 칵테일 새우와 편마늘을 듬뿍 올려 풍부한 식감과 고소한 맛이 일품인 새우 알리오올리오다.
맛폴리 트러플 머쉬룸 누들은 호주산 소고기와 양송이 버섯을 담은 꾸덕한 크림소스와 고급 화이트 트러플 오일, 파마산 치즈로 맛을 더해 진한 풍미가 일품이다. 특히, 레시피를 개발하는 과정 중 우동면을 사용하는 것이 소스와 잘 어우러질 것 이라는 권셰프의 의견을 반영해 우동면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CU는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와 함께 협업을 진행함으로써 편의점 간편식의 수준을 한 단계 더 높이고 가성비 높은 한 끼 메뉴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미식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다.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 글렌피딕·발베니 설 선물세트 출시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글렌피딕과 발베니로 구성된 위스키 설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글렌피딕과 발베니 각 위스키에 전용 글라스를 포함한 세트로 구성되어 품격 있는 명절 선물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적합하다. 글렌피딕 4종과 발베니 1종으로 구성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먼저, 글렌피딕 선물세트는 글렌피딕 12년과 온더락 글라스(2개),글렌피딕 15년과 레만 글라스(2개),글렌피딕 21년 그랑 레제르바와 레만 글라스(2개),글렌피딕 23년 그랑 크루와 글랜캐런 글라스(1개) 및 레만 글라스(1개)로 구성됐다. 발베니 선물세트는 발베니 12년 더블우드와 글랜캐런 글라스(1개) 및 온더락 글라스(1개)가 제공된다.
보다 프리미엄한 선물을 준비하려는 소비자들에게는 글렌피딕 21년 그랑 레제르바, 글렌피딕 23년 그랑 크루와 같은 고숙성 제품을 추천한다. 글렌피딕 21년 그랑 레제르바는 열대 과일의 달콤함과 바닐라 향의 깊은 풍미가 어우러진 제품이며, 오렌지 색상의 패키지는 화려함을 더한다. 글렌피딕 23년 그랑 크루는 프랑스 상파뉴 지역의 샴페인 하우스에서 사용된 뀌베 캐스크를 활용해 사과꽃, 설탕에 절인 레몬, 갓 구운 빵까지 복합적인 풍미를 선사한다. 블랙 보틀에 새겨진 황금빛 불꽃은 축하와 기쁨의 순간을 연상시키며, 특별한 선물로 제격이다. 이번 선물세트는 전국 주요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 ‘교황의 술’ 패피 밴 윙클·버팔로 트레이스 앤티크 컬렉션 출시
신세계면세점이 세계적인 버번 위스키 ‘패피 밴 윙클’ 2종과 ‘버팔로 트레이스 앤티크 컬렉션 6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버번 위스키의 세계에서 전설적인 존재로 꼽히는 ‘패피 밴 윙클’은 20년산과 15년산으로 한정 출시됐다. 희소성과 최상의 품질, 부드럽고 깊은 맛으로 버번 애호가들 사이에서 오랜 시간 동안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교황의 술’이라는 수식어는 2018년 켄터키의 한 신부가 프란치스코 교황에게 선물로 주면서, 이 위스키의 맛을 본 교황이 극찬한 데에서 탄생했다.
특히 패피 밴 윙클 20년산은 월드 스피리츠 챔피언십에서 100점 만점에 99점을 받아 세계 1위의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시트러스의 상큼한 맛과 쉐리 노트, 말린 과일, 바닐라의 향이 있으며 길게 남는 여운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