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22(수)
아스트라나헬스(ASTH, Astrana Health, Inc. )는 주식 재매입 계약을 체결했다.

2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월 17일, 아스트라나헬스가 캘리포니아의 전문 의료 법인인 APC와 주식 재매입 계약을 체결했다.

이 계약에 따라 아스트라나헬스는 APC로부터 300,000주의 보통주를 주당 약 35.17달러, 총 약 1,060만 달러에 재매입하기로 합의했다.

APC는 아스트라나헬스의 통합 계열사로, 아스트라나헬스 이사회 의장인 Kenneth Sim 박사와 부의장인 Thomas Lam 박사가 각각 이사 및 주주로 활동하고 있다.아스트라나헬스의 이사회와 감사위원회는 이번 재매입을 승인했다.

계약의 세부 사항은 8-K 양식의 부록 10.1에 포함되어 있으며, 계약의 전체 내용은 해당 문서에 참조되어 있다.계약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APC는 아스트라나헬스의 보통주 300,000주를 매각하며, 이는 아스트라나헬스의 보통주가 나스닥에서 거래되는 가격에 기반하여 결정된 것이다.

계약의 체결은 양 당사자가 전자적으로 서명한 계약서의 교환을 통해 이루어지며, 매매가 완료되는 날짜는 '종결일'로 명명된다.

아스트라나헬스는 종결일에 APC에게 매입 가격의 지급 증명을 제공해야 하며, APC는 매입 주식의 법적 이전을 위해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해야 한다.

또한, 아스트라나헬스는 계약 체결일 기준으로 모든 조건이 충족되었음을 확인하는 증명서를 APC에 제출해야 한다.

계약의 종료 조건에는 아스트라나헬스의 진술 및 보증이 종결일 기준으로 사실과 일치해야 하며, APC가 계약의 모든 조건을 이행해야 하는 등의 조건이 포함되어 있다.

이 계약은 아스트라나헬스와 APC 간의 상호 합의에 의해 언제든지 종료될 수 있으며, 계약의 종료는 양 당사자의 추가적인 의무를 종료시킨다.

아스트라나헬스는 계약 체결에 따른 모든 비용을 부담하며, 계약의 해석 및 집행에 있어 발생하는 모든 분쟁에 대해서는 법적 절차를 통해 해결할 수 있다.

현재 아스트라나헬스는 300,000주의 보통주를 재매입함으로써 자본 구조를 조정하고, 주주 가치를 증대시키기 위한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