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베버리지(MNST, Monster Beverage Corp )는 투자자 회의를 개최했고 실적을 발표했다.
2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월 21일, 몬스터베버리지의 공동 CEO인 로드니 색스와 힐튼 슐로스버그, 그리고 기타 고위 경영진이 투자자 회의를 개최하여 회사의 사업 및 운영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한다.
회사의 발표는 동부 표준시 기준 오후 4시 45분에 회사 웹사이트의 '이벤트 및 발표' 섹션에서 생중계될 예정이다.회의에서 사용될 슬라이드의 사본은 본 문서의 부록 99.1로 제공된다.
생중계에 참여할 수 없는 경우, 해당 이벤트는 약 1년 동안 웹사이트에 아카이브될 예정이다.
회사의 재무제표 및 부록에 따르면, 2023년 12월 31일 종료된 연간 보고서에 따르면, 몬스터베버리지는 2023년에 71억 달러의 순매출을 기록하며, 이는 2022년의 63억 달러에 비해 13.1% 증가한 수치이다.
2024년 9월 30일 종료된 9개월 동안에는 57억 달러의 순매출을 달성했으며, 이는 2023년 같은 기간의 54억 달러에 비해 5.0% 증가한 것이다.
또한, 2024년 9월 30일 종료된 9개월 동안 희석 주당 순이익은 1.21달러에 달했다.
2023년에는 1.54달러의 희석 주당 순이익을 기록하며, 이는 2022년의 1.12달러에 비해 38.0% 증가한 수치이다.
회사는 2024년 9월 30일 기준으로 약 7220만 주의 자사주를 평균 52.70달러에 재매입했다.
몬스터베버리지는 1992년 한센 음료 사업 인수 이후 32년 연속 매출 증가를 기록하고 있다.회사는 또한, 에너지 음료 시장의 성장 전망에 대해 언급했다.
글로벌 데이터에 따르면, 2025년부터 2029년까지 에너지 음료의 글로벌 오프라인 소매 매출은 연평균 7.6%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2024년에는 미국 비알콜 음료 시장에서 1166억 달러의 소매 매출을 기록할 것으로 보인다.
현재 몬스터베버리지는 142개국 및 지역에서 유통되고 있으며, 전략적 브랜드는 57개국, 레인 브랜드는 26개국에서 유통되고 있다.
2024년 12월 18일 기준으로, 회사의 에너지 음료는 전 세계 159개국에서 유통되고 있다.
회사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기존 및 신규 시장에서의 사업 확장을 계획하고 있으며, 특히 알콜 브랜드 부문에서의 수익성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러한 실적과 전망을 바탕으로 투자자들은 몬스터베버리지의 지속적인 성장 가능성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