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2.05(수)
DHI그룹(DHX, DHI GROUP, INC. )은 5백만 달러 규모의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2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DHI그룹이 2025년 1월 21일 이사회에서 5백만 달러 규모의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을 승인했다.

이 프로그램은 2025년 2월 10일부터 2026년 2월 9일까지 유효하며, DHI그룹의 이사회의 재량에 따라 향후 연장이 가능하다.

이 프로그램에 따라 경영진은 주식 매입 조건을 결정할 수 있는 재량권을 가지며, 블록 거래를 포함한 다양한 방법으로 주식을 매입할 수 있다.

DHI그룹의 임시 최고재무책임자인 그렉 시퍼스는 "DHI의 이사회와 경영진은 주주에게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이번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은 우리의 전략적 우선사항 실행과 사업의 강점에 대한 자신감을 반영한다"고 덧붙였다.

자사주 매입은 공개 시장, 비공식 거래 또는 기타 방법으로 이루어질 것이며, 매입의 수량, 가격, 구조 및 시기는 전적으로 회사의 재량에 따라 결정된다.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은 특정 수량의 주식을 매입할 의무를 부과하지 않으며, 이사회는 언제든지 프로그램을 중단, 수정 또는 종료할 수 있다.

DHI그룹은 AI 기반의 경력 시장을 제공하는 회사로, 기술 분야의 역할에 중점을 두고 있다.

DHI의 두 브랜드인 다이스와 클리어런스잡스는 채용 담당자와 고용 관리자가 요청된 기술에 따라 고도로 숙련된 기술자를 효율적으로 검색하고 연결할 수 있도록 돕는다.

DHI그룹은 1995년 제정된 사모증권소송개혁법 및 1933년 증권법, 1934년 증권거래법에 따라 미래 예측 진술을 포함하고 있으며, 이러한 진술은 여러 불확실성과 요인에 영향을 받을 수 있다.

DHI그룹은 자사 웹사이트에서 투자자 페이지를 통해 SEC에 제출한 최근 보고서를 포함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투자자 연락처는 토드 케르리 또는 짐 바이러스이며, 미디어 연락처는 레이첼 체카렐리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