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비엠포엠의 자사 브랜드, ‘네치스’가 겨울철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세럼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히알루론산 세럼, 비타민 세럼, 나이아신아마이드 세럼, 베타글루칸 세럼 4종은 겨울철 필수 피부 관리 제품으로 보습과 탄력을 강화하고 민감한 피부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성분들로 구성되어 있다.
히알루론산 세럼은 피부에 깊은 수분을 공급하고 보습을 강화하는 데 뛰어난 효과를 보인다.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는 겨울철, 이 세럼은 빠른 흡수로 피부에 즉각적인 보습을 제공하여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비타민 세럼은 비타민 C와 E가 함유되어 피부 톤을 고르게 만들어주는 효과가 탁월하다. 비타민 C는 피부의 색소 침착을 방지하고, 피부 표면을 밝게 만들어 주는 데 도움을 준다.
나이아신아마이드 세럼은 피부의 탄력을 회복하고 주름을 개선하는 데 뛰어난 효과를 제공한다. 베타글루칸 세럼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보호하는 데 탁월한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네치스 관계자는 “네치스 4종 세럼은 겨울철 피부의 주요 고민을 해결하는 데 필요한 핵심 성분들이 담겨 있으며 각기 다른 피부 상태에 맞춘 효과적인 해결책을 제공하기 위해 모든 세럼은 민감한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자극 없는 성분으로 제조되었다.”며 “네치스 세럼은 겨울철에도 피부가 촉촉하고 탄력 있게 유지되도록 돕고, 피부 톤 개선과 주름 개선, 피부 진정까지 다양한 피부 문제를 해결해줄 수 있는 이상적인 선택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