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23(목)
비아셋(VSAT, VIASAT INC )은 고위 경영진 팀을 재편성했다고 발표했다.

2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월 22일, 비아셋이 고위 경영진 팀의 재편성을 발표하며 장기 성장에 대한 회사의 입장을 강화했다.

오늘부터 글로벌 우주 네트워크의 사장인 크레이그 밀러가 전략적 이니셔티브의 수석 부사장으로 임명된다. 밀러는 새로운 역할에서 비아셋의 이사회 의장 겸 CEO인 마크 댄크버그와 긴밀히 협력하여 전략적 성장 이니셔티브를 추진할 예정이다.

현재 최고 기술 책임자인 기리시 찬드란은 글로벌 우주 네트워크의 사장으로 추가 책임을 맡게 된다. 기리시는 위성 시스템 및 기술 분야에서 25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글로벌 우주 네트워크 조직을 이끌 예정이다.

또한, 재편성의 일환으로 현재 사장인 구루 고우라판이 회사를 떠나며, 4월까지 자문 역할을 수행하여 원활한 전환을 보장할 예정이다. 고우라판의 상호 합의된 퇴직은 비아셋의 인마르샛 인수 성공적인 통합 단계를 이끈 후 이루어졌다. 앞으로 회사는 사장 역할을 대체할 계획이 없다.

댄크버그는 "구루가 인마르샛 통합을 이끌고 가속화된 시너지를 달성한 것에 감사한다"고 말했다. 고우라판은 "인마르샛의 성공적인 통합을 이끌고 회사를 미래 성장에 맞게 포지셔닝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 것은 매우 보람 있는 여정이었다"고 덧붙였다.

회사는 2025 회계연도 재무 가이던스를 재확인하며, 이는 2024년 11월 6일의 분기 실적 발표에서 공유된 내용이다. 비아셋은 전 세계 24개국에 사무소를 두고 있으며, 모든 사람과 모든 것이 연결될 수 있다고 믿는 글로벌 통신 회사이다.

비아셋은 고품질, 신뢰할 수 있는, 안전하고 저렴하며 빠른 연결을 제공하는 궁극적인 글로벌 통신 네트워크를 개발하고 있으며, 이는 사람들이 어디에 있든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 위한 것이다. 2023년 5월, 비아셋은 인마르샛을 인수하여 두 회사의 팀, 기술 및 자원을 결합하여 새로운 글로벌 통신 파트너를 창출했다.

이 보도 자료에는 1933년 증권법 및 1934년 증권 거래법에 의해 생성된 안전한 항구에 따라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다. 독자들은 실제 결과가 미래 예측 진술에서 표현된 것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음을 주의해야 한다.

실제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요인으로는 비아셋-3 클래스 위성의 예상 혜택을 실현할 수 있는 능력, 위성 프로젝트와 관련된 예상치 못한 비용, 예상 일정에 따라 브로드밴드 서비스에 대한 사업 계획을 성공적으로 구현할 수 있는 능력 등이 있다. 또한, 비아셋의 SEC 제출 문서에 포함된 위험 요소를 참조해야 하며, 독자들은 미래 예측 진술에 과도한 의존을 두지 말아야 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