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23(목)

시비스타뱅크쉐어스(CIVB), 찰스 A. 파처를 부사장 겸 최고 대출 책임자로 임명

승인 2025-01-22 22:25:23

시비스타뱅크쉐어스(CIVB, CIVISTA BANCSHARES, INC. )는 찰스 A. 파처를 부사장 겸 최고 대출 책임자로 임명했다.

2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시비스타뱅크쉐어스는 2025년 1월 22일, 찰스 A. 파처가 시비스타뱅크쉐어스의 부사장 겸 최고 대출 책임자 및 시비스타은행의 사장 겸 최고 대출 책임자로 임명됐다고 발표했다.

이 리더십 전환은 조직의 안정성, 성장 및 강력한 미래에 대한 헌신을 반영하며, 고객, 직원 및 주주에게 효과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지속적인 능력을 보장한다.파처는 2016년에 시비스타에 합류했으며, 36년 이상의 은행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최고 대출 책임자가 되기 전에는 노스웨스트 오하이오의 퍼스트머릿에서 시장 사장, 스카이 뱅크의 부사장으로 상업 은행 운영을 감독했으며, 헌팅턴 뱅크에서 선임 부사장 및 상업 지역 관리자로 근무했다.

그는 톨레도 대학교에서 MBA를 취득했으며, 마이애미 대학교에서 금융 및 경제학 학사 학위를 받았다.또한 여러 산업 관련 교육 프로그램을 이수했다.파처는 여러 비영리 조직에서 다양한 리더십 역할을 수행했다.

특히, 그는 톨레도 YMCA 이사회 의장을 역임했으며, 프로메디카 톨레도 메트로폴리탄 병원의 이사 및 톨레도 지역 상공회의소의 이사 및 재무 담당자로 활동했다.

"이번 변화는 시비스타의 승계 계획을 반영하며, 지속적인 장수의 성공적인 조직의 특징이다. 찰스의 뛰어난 리더십, 광범위한 경험, 그리고 우리 조직에 대한 변함없는 헌신은 은행의 대출 전략을 형성하고 성공을 이끄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그의 사장으로의 승진은 그의 기여에 대한 정당한 인정이다. 고객, 직원 및 주주를 위해 함께 일하는 것을 기대한다." - 시비스타의 CEO이자 사장인 데니스 G. 샤퍼의 발언이다.

시비스타뱅크쉐어스는 41억 달러 규모의 금융 지주회사로 오하이오주 샌더스키에 본사를 두고 있다.

주요 자회사인 시비스타은행은 1884년에 설립되었으며, 종합 은행 서비스, 상업 대출, 모기지 및 자산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시비스타은행은 오하이오, 인디애나 남동부 및 켄터키 북부에 42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시비스타은행은 펜실베이니아주 피츠버그에 본사를 둔 시비스타 리스닝 및 금융 부서를 통해 전국의 기업에 상업 장비 임대 서비스를 제공한다.시비스타뱅크쉐어스의 보통주는 NASDAQ 자본 시장에서 "CIVB"라는 기호로 거래된다.자세한 내용은 www.civ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락처: 이안 휘넴, 수석 부사장 겸 최고 재무 책임자, 이메일: iwhinnem@civista.bank, 전화: (419) 627-4651.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