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23(목)
저먼아메리칸뱅코프(GABC, GERMAN AMERICAN BANCORP, INC. )는 인디애나주에서 금융기관 승인을 획득했다.

2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월 21일, 저먼아메리칸뱅코프가 인디애나주 금융기관으로부터 하트랜드 뱅코프와의 합병에 필요한 승인을 받았다.

이전에 보고된 바와 같이, 저먼아메리칸뱅코프와 하트랜드는 2024년 7월 29일에 합병 계약을 체결했으며, 이에 따라 하트랜드는 저먼아메리칸뱅코프와 합병하기로 합의했다.

합병 계약은 하트랜드의 완전 자회사인 하트랜드 뱅크가 저먼아메리칸뱅코프의 완전 자회사인 저먼아메리칸 뱅크와 즉시 합병될 것임을 규정하고 있다.

저먼아메리칸뱅코프는 이미 (i) 연방 예금 보험 공사의 승인을 받았고, (ii)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로부터 합병과 관련된 신청을 받을 권리에 대한 면제를 받았다.따라서 합병과 관련된 모든 규제 승인이 완료됐다.

저먼아메리칸뱅코프와 하트랜드의 주주들은 2024년 11월 19일에 열린 특별 회의에서 합병을 승인했으며, 두 회사는 합병이 2025년 2월 1일에 효력을 발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이는 합병 계약에 포함된 특정 관례적인 종료 조건이 충족되는 것을 전제로 한다.

이 보고서는 1995년 사모 증권 소송 개혁법, 1933년 증권법 제27A조 및 1934년 증권 거래법 제21E조에 따른 안전한 항구 조항에 따라 작성된 미래 예측 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은 종종 '믿다', '계속하다', '패턴', '추정하다', '프로젝트하다', '의도하다', '예상하다', '기대하다'와 같은 단어로 식별될 수 있다.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은 합병과 관련된 필요한 규제 승인이 유효하게 유지되는 것, 저먼아메리칸뱅코프 또는 하트랜드가 거래의 종료 조건을 적시에 또는 전혀 충족하지 못하는 것, 합병 계약을 종료할 권리를 발생시킬 수 있는 사건이나 변화가 발생하는 것 등 여러 가지 위험, 가정 및 불확실성에 영향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저먼아메리칸뱅코프의 연례 보고서 및 SEC에 제출된 기타 문서에 포함된 '미래 예측 진술 및 관련 위험' 및 '위험 요소' 제목 아래의 주의 사항에서 명시된 기타 위험 및 요인도 포함된다.

이 보고서는 1934년 증권 거래법의 요구 사항에 따라 저먼아메리칸뱅코프를 대신하여 서명됐다.서명자는 D. Neil Dauby, 회장 겸 CEO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