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춘브랜즈이노베이션스(FBIN, Fortune Brands Innovations, Inc. )는 조직과 리더십 변화에 대해 발표했다.
2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포춘브랜즈이노베이션스가 2025년 1월 22일, 일리노이주 디어필드에 있는 최첨단 본사로 미국 사무소를 통합한다고 발표했다.
이 결정은 회사와 브랜드의 장기적인 성장을 위한 최적의 위치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포춘브랜즈의 CEO인 니콜라스 핑크는 "우리는 큰 기회를 앞두고 있다. 모든 브랜드와 기능의 직원들을 하나의 최첨단 캠퍼스로 모으는 것은 혁신과 제품을 더 빠르게 실현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라고 말했다.
디어필드의 본사는 두 개의 건물로 구성되며, 2027년까지 1,000명 이상의 전문 직원이 근무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샌프란시스코의 디지털 중심 사무소와 미국 내 제조 시설, 유통 센터, 판매 사무소는 정상적으로 운영된다.
회사는 또한 그룹 사장 직책을 없애고 CEO와 상업 리더 간의 직접 보고 체계를 도입하여 경영진 구조를 단순화한다고 밝혔다. 현재 그룹 사장인 체리 피퍼는 2025년 7월 1일까지 자문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CFO인 데이비드 배리는 보안 및 연결 제품의 사장으로 임명되었으며, 새로운 CFO가 임명될 때까지 CFO 역할을 계속 수행한다.
이번 발표는 포춘브랜즈의 2024년 4분기 및 연간 실적 발표에서 더 많은 정보가 공유될 예정이다. 포춘브랜즈이노베이션스는 혁신적인 주거 공간을 창출하는 데 전념하는 회사로, 모엔, 하우스 오브 롤, 아쿠알리사, 스프링웰, 테르마-트루, 라슨, 파이버온, 마스터 락, 센트리세이프, 예일 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회사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성장 기회를 모색하며, 주주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러한 변화는 포춘브랜즈가 더 민첩하고 효율적인 조직으로 거듭나게 할 것이며, 브랜드 전반에 걸쳐 우수한 실행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열어줄 것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