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켄지리얼티캐피탈(MKZR, MacKenzie Realty Capital, Inc. )은 오로라 개발 진행 상황을 업데이트했다.
2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월 22일, 맥켄지리얼티캐피탈(증권코드: MKZR)은 캘리포니아 페어필드에 위치한 오로라 개발 프로젝트에 대한 진행 상황을 발표했다.이 프로젝트는 일정에 맞춰 진행되고 있으며 지연이 없다.
첫 번째 주거 건물의 입주가 3분기 중 시작될 것으로 예상되며, 나머지 두 개의 건물은 연말까지 완공될 예정이다.
또한, 선라이즈 센터 클럽하우스는 첫 번째 주거 건물보다 45일 먼저 제공될 예정이며, 이곳에는 임대 사무실이 포함되어 있다.
해당 건물은 이미 내부 벽체가 설치되었고, 실내 및 실외 가구와 피트니스 장비가 주문되었다.선라이즈 센터 개장 전에는 인근 사무실에서 사전 임대 활동이 진행될 예정이다.
독립적인 자산 관리 회사인 FPI는 북부 캘리포니아에서 관리하는 유닛 수 기준으로 가장 큰 관리 회사이다.
현재 프로젝트는 예산에서 제공된 비상금의 23%만 사용할 것으로 예상되며, 달에는 건설 대출 시설을 이용하기 시작할 예정이다.
대출 기관인 밸리 스트롱 신용 조합은 이미 검사를 시작했으며, 자금 인출 과정이 원활할 것으로 기대된다.
유사한 프로젝트의 시장 점유율은 95%를 유지하고 있으며, 그린 밸리의 최신 대형 프로젝트인 노바는 281 유닛이 95% 수준으로 안정화되었다.
이 시장의 임대료는 2021년과 2023년 사이에 25% 증가했으며, 2023년 말에 약간 하락했으나 현재는 긍정적인 추세를 보이고 있다.
맥켄지리얼티캐피탈의 CEO인 로버트 딕슨은 "우리는 오로라 프로젝트의 진행 상황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샌프란시스코 베이 지역의 주택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 개발은 우리가 처음 공개한 예산과 일정에 맞춰 진행되고 있다"고 말했다.
맥켄지리얼티캐피탈은 2013년에 설립된 서부 해안 중심의 REIT로, 총 자산의 최소 80%를 부동산에 투자하고 최대 20%를 비유동 부동산 증권에 투자할 계획이다.
현재 포트폴리오는 4개의 다가구 자산과 8개의 사무실 자산, 2개의 다가구 개발 프로젝트를 포함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