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23(목)
솔로브랜즈(DTC, Solo Brands, Inc. )는 이사회 구성이 변화했다.

2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월 16일, 줄리아 M. 브라운이 솔로브랜즈의 이사회에서 사임했고, 이는 2025년 1월 20일자로 효력이 발생한다.회사는 브라운에게 그동안의 서비스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2025년 1월 22일, 이사회는 엘리자베스 반주라를 이사로 임명했다.

반주라는 2025년 주주총회까지의 임기를 가지며, 후임자가 선출되고 자격을 갖출 때까지 또는 본인의 사망, 사임, 해임 시까지 이사로 재직하게 된다.이사회는 또한 반주라를 이사회의 추천 및 기업 거버넌스 위원회에 임명했다.

브라운의 사임과 관련하여 존 라슨이 이사회의 추천 및 기업 거버넌스 위원회의 의장으로 임명되었다.

반주라는 60세로, 2023년부터 생성적 AI 전략에 대한 자문을 제공하는 GAI 인사이트의 공동 창립자이다.

그녀는 2020년 3월부터 2023년 6월까지 방송 및 디지털 콘텐츠 제작 파트너인 컨덕터 프로덕션에서 브랜드 전략 책임자, 클라이언트 리드 및 총괄 프로듀서로 재직했으며, 2018년 7월부터 2019년 8월까지 버마 음식 체인인 랑군 루비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로 활동했다.

또한, 그녀는 월버거스, 알마 노베, MMB 광고, 제너럴 모터스 및 폭스바겐 아메리카에서 여러 고위 마케팅 직책을 맡았다.

반주라는 제너럴 모터스 연구소(케터링 대학교)에서 기계 공학 학사 학위를, 하버드 대학교에서 MBA를 취득했다.반주라의 마케팅 전문성이 이사회에 귀중한 기여를 할 것이라고 믿는다.

반주라와 사람 간에 이사로 선출되기 위한 어떠한 협의나 이해관계는 없으며, 반주라가 이해관계를 가지고 있는 관계나 거래는 현재 고려되고 있지 않거나 지난 회계연도 시작 이후로도 없다.

비상근 이사로서 반주라는 비상근 이사 보상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되며, 이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포함한다.• 이사회에서의 서비스에 대한 연간 현금 보수 60,000달러;• 추천 및 기업 거버넌스 위원회에서의 서비스에 대한 연간 현금 보수 7,500달러;

주주총회까지 예상되는 근무 일수에 비례하여 총 160,000달러의 공정 가치가 있는 제한 주식 단위의 초기 수여, 이는 주주총회 전날에 배정되며, 해당 날짜까지 이사회에서 계속 근무해야 한다.

• 매년 주주총회에서 반주라가 이사회에 계속 재직하는 경우, 총 160,000달러의 공정 가치가 있는 제한 주식 단위의 연간 수여가 이루어지며, 이는 주주총회 전날 또는 수여일의 첫 번째 기념일 중 먼저 도래하는 날짜에 배정된다.또한, 회사는 반주라와 이사 및 임원에 대한 표준 면책 계약을 체결할 예정이다.

이 보고서는 1934년 증권 거래법의 요구 사항에 따라 작성되었으며, 서명자는 아래에 서명된 바와 같다.날짜: 2025년 1월 22일, 서명: 로라 코피, 최고 재무 책임자.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