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트니보우스(PBI-PB, PITNEY BOWES INC /DE/ )는 2028년 오크트리 노트의 조기 상환을 발표했다.
2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피트니보우스(증권코드: PBI)는 2025년 1월 23일, 약 9,700만 달러 규모의 2028년 만기 선순위 담보 노트를 조기 상환한다고 발표했다.
이 노트는 2023년 7월 오크트리 캐피탈 매니지먼트에 발행된 것으로, 상환은 회사의 현금으로 이루어진다. 이번 상환은 회사의 재무구조 개선을 위한 전략적 이니셔티브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피트니보우스는 2024년 전체 매출이 이전에 발표한 가이던스 범위 내에서 보고될 것으로 예상하며, 조정된 EBIT도 가이던스를 초과할 것으로 보인다. 이는 비즈니스 성과가 예상보다 좋고, 비필수 비용 절감이 예상보다 빠르게 이루어졌기 때문이다.
피트니보우스의 CEO인 란스 로젠즈바이크는 이사회와 경영진이 효율성, 실행력 및 재무 건전성에 집중하고 있다고 언급하며, 조기 상환이 회사의 기회에 대한 확신을 바탕으로 이루어졌다고 밝혔다.
회사는 2025년 2월 11일에 2024년 4분기 및 연간 실적을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피트니보우스는 2024년 전체 실적이 이전에 발표한 가이던스 범위 내에서 보고될 것으로 예상하며, 조정된 EBIT도 가이던스를 초과할 것으로 보인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회사의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발표는 피트니보우스의 재무상태를 개선하고, 향후 자본 배분의 유연성을 높이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