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24(금)
RMR그룹(RMR, RMR GROUP INC. )은 1억 달러 규모의 신규 회전 신용 시설 계약을 체결했다.

2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RMR그룹이 2025년 1월 22일(이하 "마감일")에 1억 달러 규모의 신규 선순위 담보 회전 신용 시설 계약을 체결했다.

신규 신용 시설의 초기 만기일은 2028년 1월 22일이며, RMR의 선택에 따라 1년 연장이 가능하다.

신규 신용 시설에서 인출된 금액은 SOFR에 2.25%의 마진을 더한 변동 금리에 따라 이자가 부과된다.신규 신용 시설에서 인출되지 않은 금액은 연 0.50%의 수수료가 발생한다.

이 신용 시설은 RMR의 자산 대부분에 담보가 설정되며, 일반 기업 목적에 사용될 예정이다. RMR의 최고 재무 책임자(Matthew Jordan)는 "우리 은행 그룹의 지원과 RMR에 대한 그들의 약속에 감사드린다. RMR은 강력한 현금 흐름을 생성하고 있으며, 단기 투자 자금을 충분히 보유하고 있지만, 이 신용 시설은 우리가 사모 자본 이니셔티브에 계속 투자하고 장기 성장 기회를 활용할 수 있도록 더 큰 재무 유연성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RMR은 사모 자본 사업을 확장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으로, 지난 1년 동안 50억 달러 이상의 사모 자본 자산을 관리하는 주거 플랫폼을 인수하고, 7천만 달러에 첫 다가구 투자를 완료했다. 또한, RMR은 현재 6천7백만 달러의 총 대출 약정을 포함하는 사모 자본 채무 수단을 만들었다. 신규 신용 시설의 관리 및 담보 에이전트는 Citibank, N.A.이며, Citibank, N.A., Bank of America, N.A. 및 PNC Bank, National Association가 공동 주관사로 참여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