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다스홀딩스(ONDS, Ondas Holdings Inc. )는 온다스 네트웍스 CEO로 마르쿠스 노텔만이 임명됐다.
2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월 23일, 온다스홀딩스(증권코드: ONDS)는 마르쿠스 노텔만을 온다 네트웍스의 최고경영자(CEO)로 임명했다.
노텔만은 온다 네트웍스의 이사로 활동해왔으며, 2024년 10월부터 온다스홀딩스의 수석 고문으로 재직하며 상업 개발 및 전략적 활동을 주도해왔다.
노텔만은 철도 시장에 새로운 기술을 도입한 경험이 풍부하며, 재무 및 운영 분야에서의 경력을 갖춘 전략적 경영자로 알려져 있다. 그는 스페리 레일 서비스와 아큐렌 인스펙션 등 여러 회사에서 재무 및 운영 역할을 수행했으며, 2020년 이후에는 여러 회사를 전략적 CFO로 이끌며 전략적 평가, 변혁 및 인수합병을 진행해왔다.
노텔만은 "온다 네트웍스의 CEO로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 철도 생태계의 기술 발전이 이루어지는 이 시점에서 비즈니스를 발전시키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온다 네트웍스와 온다스홀딩스의 재능 있는 경영진과 긴밀히 협력해왔으며, 여기서 창출된 뛰어난 기술과 전략적 가치를 직접 경험했다"고 덧붙였다.
온다스홀딩스의 에릭 브록 회장은 "마르쿠스가 온다 네트웍스의 CEO 역할을 맡게 되어 기쁘다. 그는 재무 및 전략적 통찰력과 리더십을 보여주었으며, 고객과 투자자에게 실질적인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적임자"라고 말했다.
온다스홀딩스는 온다 네트웍스의 dot16 무선 연결 플랫폼의 채택을 촉진하고, 기술 및 시장 개발에 대한 상당한 투자를 수익화할 계획이다. 온다스홀딩스는 온다 네트웍스를 통해 민간 산업 무선 네트워크 및 상업 드론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기업이다.
온다 네트웍스는 대규모 상업 및 정부 시장을 위한 독점 소프트웨어 기반 무선 광대역 기술을 개발하고 있으며, 고객의 요구에 맞춘 다양한 미션 크리티컬 IoT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고 있다.
온다스홀딩스는 또한 자회사인 아메리칸 로보틱스와 아이로보틱스를 통해 자율 드론 솔루션을 설계, 개발 및 마케팅하고 있다. 이들 플랫폼은 방어, 인프라, 산업 및 정부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지속적이고 원격 운영이 가능하다.
온다스홀딩스는 고객에게 향상된 연결성, 상황 인식 및 데이터 수집 및 정보 처리 능력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온다스홀딩스는 기술 및 시장 개발에 대한 상당한 투자를 통해 고객과 투자자에게 실질적인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