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24(금)
뉴로매트릭스(NURO, NeuroMetrix, Inc. )는 일본 시장에 DPNCheck 제품 라인 자산을 매각했다.

2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월 16일, 뉴로매트릭스는 일본 기업인 후쿠다 덴시와 자산 매입 계약을 체결했다.

이 계약에 따라 뉴로매트릭스는 일본 시장에서 사용될 DPNCheck 제품 라인과 관련된 자산에 대한 권리, 소유권 및 이익을 매각했다.

DPNCheck는 제2형 당뇨병의 가장 일반적인 장기 합병증인 당뇨병성 말초 신경병증을 검사하는 포인트 오브 케어 테스트이다.

자산 매입 계약 체결과 관련하여, 뉴로매트릭스와 후쿠다 덴시는 2025년 1월 16일에 특허 양도 계약을 체결했으며, 이 계약에 따라 뉴로매트릭스는 일본에서 DPNCheck 제품 라인과 관련된 특정 지적 재산권을 후쿠다 덴시에 양도했다.

또한, 같은 날에 지적 재산권 라이선스 계약도 체결했으며, 이 계약에 따라 뉴로매트릭스는 후쿠다 덴시에 자산 매입 계약에 따라 구매된 지적 재산권과 관련된 특정 자료 및 노하우에 대한 제한적이고 비독점적인 로열티 없는 라이선스를 부여했다.

자산 매입 계약에 따르면, 후쿠다 덴시는 거래 종료 시 뉴로매트릭스에 400,000달러의 초기 현금을 지급하고, 거래 종료 후 특정 이정표 달성 시 최대 1,500,000달러의 추가 지급을 할 수 있다.자산 매입 계약 및 그에 따른 거래는 뉴로매트릭스 이사회의 승인을 받았다.

자산 매입 계약은 이와 같은 거래에 대한 일반적인 진술, 보증, 약속 및 면책 조항을 포함하고 있으며, 여기에는 당사자 간의 기밀 유지 및 비경쟁 약속이 포함된다.

자산 매입 계약에 포함된 진술 및 보증은 거래 종료 후에도 유효하며, 2025년 3월 31일까지 유효하다.

자산 매입 계약, 특허 양도 계약 및 라이선스 계약에 대한 설명은 뉴로매트릭스의 2024년 12월 31일 종료 회계연도 연례 보고서의 부록으로 제출될 완전한 텍스트에 의해 제한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