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의 유아 스마트러닝 ‘리틀홈런’이 4~6세 유아를 위한 영어 집중 학습공간 ‘영어놀이터’에 스피킹 콘텐츠를 추가로 선보이며 ‘리틀홈런 영어유치원’으로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리틀홈런 영어유치원’은 아이들의 흥미를 이끄는 다양한 구성을 통해 영어를 보다 재미있게 접하고, 영어에 대한 친밀도를 높일 수 있는 콘텐츠다. 영어유치원이나 학원에서 배울 수 있는 어휘와 말하기, 듣기, 쓰기 등 다양한 역량과 자신감을 높일 수 있다.
유튜브 크리에이터 ‘제인쌤’과 함께 공부하는 ‘Jane’s English’와 리스닝, 리터러시, 리딩 총 4가지 과목으로 구성됐으며, 이번에 선보인 스피킹 학습 ‘Hi, Jane’은 ‘Jane’s English’에 포함됐다.
‘Hi, Jane’은 일상생활에서 반복적으로 사용하는 영어 기초 표현을 익히는 콘텐츠로, 재미있는 상황극을 보고 핵심 표현을 말해보며 신나는 노래와 율동과 함께 마무리하는 과정이다.
리틀홈런 영어유치원은 이번 ‘Hi, Jane’ 오픈으로, 영어의 모든 영역을 골고루 학습하며 집에서도 충분히 ESL(English as a Second Language) 역량을 강화시킬 수 있는 콘텐츠로 한 층 업그레이드됐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리틀홈런 영어유치원을 통해 아이가 영어에 흥미를 갖고 즐기면서 역량을 키워나갈 수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콘텐츠를 업데이트하며 구성을 탄탄히 해 초등학교 입학 전 영어 기초와 자신감을 완성시키는데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