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24(금)

식물유래 성분으로 입술 각질 90% 개선하는 ‘각질 지우개’ 효과

아이소이 ‘리프레쉬 립슬리핑 마스크’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잠든 사이 입술 각질을 90% 개선하고 입술을 매끈하게 관리해 주는 ‘리프레쉬 립슬리핑 마스크’를 오는 27일 무신사·29CM에서 동시 선런칭 한다고 밝혔다.

아이소이의 신제품 ‘리프레쉬 립슬리핑 마스크’는 잠든 사이 각질은 말끔하게 지우고, 충전된 수분을 24시간 지속, 입술 탄력까지 개선해 주는 주름개선 기능성 립케어 제품이다. 한번만 사용해도 입술 각질 90% 개선효과를 경험할 수 있으며, 4X세라마이드 성분으로 수분을 잠궈 24시간 촉촉한 입술을 유지시켜준다.

‘리프레쉬 립슬리핑 마스크’는 여린 입술에도 자극없이 순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식물유래 안심성분만을 활용했다. 아이소이의 시그니처 성분인 불가리안로즈오일부터 보습에 효과적인 마카다미아씨오일, 올리브오일, 호호바씨오일 등 피부친화적인 고보습 오일성분을 가득 함유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인증, 깐깐한 독일 더마테스트를 엑설런트로 통과, 민감성 피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했다. 실제로 ‘빠른 각질 진정’, ‘촉촉함’ 등 다양한 부문에서 사용자 만족도 100%를 기록한 바 있다.

아이소이의 '리프레쉬 립슬리핑 마스크'는 1월 27일 무신사와 29CM 동시 선런칭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