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24(금)
[놀유니버스 제공]
[놀유니버스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놀유니버스가 최장 9일간 이어지는 설 연휴를 맞아 국내여행 고객을 대상으로 쿠폰, 특가, 리워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놀유니버스는 국내 최대 규모의 숙박·레저 상품을 보유한 야놀자 플랫폼과 인터파크 투어를 통해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야놀자 플랫폼은 2월 2일까지 연박 투숙 시 최대 8%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하며, 1월 말까지 5성급 호텔 예약 고객에게 투숙 완료 시 최대 5만 원 상당의 리워드를 제공한다.

인터파크 투어는 강원, 제주, 전라, 충청 등 인기 여행지의 숙소를 최대 82%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투숙일 하루 전까지 예약 시 추가 6% 쿠폰과 제휴카드 이용 시 최대 4% 중복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레저 상품 역시 이번 설 연휴를 맞아 특별 기획전을 통해 할인 혜택이 강화된다. 야놀자 플랫폼은 스키, 눈썰매, 실내 레저, 키즈, 스파 등 다양한 테마를 선보이며, 최대 15% 할인 쿠폰을 이달 말까지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인터파크 투어는 투어 및 티켓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최대 10%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이철웅 놀유니버스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이번 설 연휴는 여유롭게 여행과 여가를 즐기기 좋은 최적의 시기인 만큼, 국내 대표 여행 플랫폼 기업으로서 고객들에게 특별한 국내여행 경험을 제공하고자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놀유니버스가 보유한 차별화된 서비스와 콘텐츠를 기반으로 국내여행 활성화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ahae@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