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비헌트트랜스포트서비스(JBHT, HUNT J B TRANSPORT SERVICES INC )는 2025년 성과 기반 현금 인센티브 프로그램이 승인됐다.
29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월 23일, 제이비헌트트랜스포트서비스의 이사회는 임원 보상 위원회와 독립 이사들의 승인을 통해 2025년 회계연도에 대한 성과 기반 연간 현금 인센티브 프로그램인 '2025년 회사 보너스 계획'을 승인하고 채택했다.
이 계획에 따르면, 각 임원은 2025년 회계연도 종료 후 회사의 보고된 운영 수익의 70%와 보고된 수익의 15%, 그리고 2025년 운전한 백만 마일당 예방 가능한 충돌 수에 따라 보너스를 받을 수 있다.
운영 수익, 수익 및 예방 가능한 충돌 비율은 회사의 목표 또는 예상 수치에 비례하여 평가된다.
계획에 따라, 존 로버츠 회장과 셀리 심슨 CEO는 각자의 연봉의 37.5%에서 300%까지 보너스를 받을 수 있으며, 목표 보너스 금액은 연봉의 150%로 설정되어 있다.
임원들은 연봉의 25%에서 200%까지 보너스를 받을 수 있으며, 목표 보너스 금액은 연봉의 100%이다.
실제 보너스 지급은 회사가 2025년 회계연도 동안 목표 수익, 운영 수익 및 예방 가능한 충돌 비율의 85%에서 115%를 달성했을 때 결정된다.
회사가 최소 한 가지 지표에 대해 실제 결과가 기준 성과 수준에 도달하지 않으면 보너스는 지급되지 않으며, 예방 가능한 충돌 비율은 안전 성과를 반영하기 위해 역으로 측정된다.
최대 보너스 금액은 회사가 목표 수익의 115% 이상을 달성하고 예방 가능한 충돌 비율이 85% 이하일 때 지급된다.
목표 보너스 금액은 회사가 목표 수익, 운영 수익 및 예방 가능한 충돌 비율을 100% 달성할 경우 지급된다.
계획의 목적을 위해 운영 수익, 수익 및 예방 가능한 충돌 비율 결과는 현금 보너스나 주식 보상 비용, 비정상적이거나 드물게 발생하는 항목이나 사건의 영향을 제외하도록 조정될 수 있다.
또한, 충돌이 DOT에 보고되려면 하나 이상의 상황이 포함되어야 한다. (1) 충돌로 인해 사망자가 발생한 경우; (2) 충돌로 인한 부상이 현장에서 치료를 요하는 경우; (3) 충돌로 인해 차량이 고장 나고 현장에서 견인된 경우. 예방 가능한 충돌 여부는 회사의 재량에 따라 결정되며, 이 지표는 회사의 모터 캐리어 운영 권한 하에 제공된 모터 캐리어 서비스와 관련된 충돌만 포함된다.
보너스 지급을 받기 위해서는 임원이 2025년 회사 보너스 계획에 따라 지급된 보너스 지급일까지 회사에 적극적으로 고용되어 있어야 하며, 지급된 보너스는 회사의 보상 회수 정책에 따라 몰수 및 회수될 수 있다.2025년 1월 29일, 제이비헌트트랜스포트서비스는 이 보고서를 서명했다.서명: 셀리 심슨, CEO 존 쿠로우, CF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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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