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31(금)
상쾌환 스틱 제로 신규 CF [삼양사 제공]
상쾌환 스틱 제로 신규 CF [삼양사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삼양사가 내달 1일 제로 슈거 숙취해소제품 ‘상쾌환 스틱 제로’의 신규 CF를 공개한다. 이번 광고는 지난해 11월 선보인 ‘상쾌환 부스터 제로’ CF와 동일한 콘셉트로 제작됐으며, 모델로는 배우 고윤정이 출연한다.

CF는 브랜드 대표 색상인 블루 컬러를 활용해 젊고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클래식 타자기를 오브제로 사용하고 타건음을 광고 사운드에 적용해 시청자의 몰입도를 높였다. 또한, 당 걱정 없는 숙취해소제품이 ‘0순위’라는 메시지를 강조하며 ‘제로 슈거’의 특징을 부각했다.

상쾌환 스틱 제로는 당류 함량이 거의 없는 제품으로, 대체 감미료인 알룰로스를 사용해 기존 스틱 제품 대비 칼로리를 절반 수준으로 낮췄다. 올해부터 숙취해소 표현에 대한 규제가 강화됨에 따라, 이번 CF에서는 제품의 숙취해소 효과가 과학적으로 입증됐음을 자막을 통해 알렸다.

삼양사는 지난해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상쾌환의 주성분인 글루타치온 함유 효모추출물이 혈중 아세트알데히드 농도를 낮추는 효과를 입증했다고 밝혔다.

신규 CF는 TV를 비롯해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과 옥외광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양사 박성수 H&B사업PU장은 “이번 CF는 상쾌환 스틱 제로의 ‘제로 슈거’ 키워드를 강조하고, 숙취해소 기능성 입증 사실을 보여주는 데 집중했다”며 “이번 CF를 계기로 상쾌환은 숙취해소 효과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면서도, 제로 트렌드를 이끄는 숙취해소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질 것”이라고 말했다.

올해 1월 출시된 ‘상쾌환 스틱 제로’는 청량한 청사과맛과 납작복숭아맛 두 가지로 구성됐으며, 전국 편의점과 큐원 공식몰에서 판매 중이다.

ahae@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