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31(금)
[공차코리아 제공]
[공차코리아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공차코리아가 12월 27일부터 1월 19일까지 진행한 ‘2025 행복이 뱀(BAMM)!!’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31일 밝혔다. 을사년 푸른 뱀의 해를 기념해 기획된 이번 캠페인은 ‘뱀(BAMM)’이라는 키워드를 활용해 고객들에게 신선한 재미와 함께 새해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가장 주목받은 프로그램은 ‘2025 나만의 타로카드’ 이벤트였다. 이용자가 직접 캐릭터를 꾸미며 새해 목표를 설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 이 이벤트는 약 7만 건 이상의 방문을 기록하며 높은 참여율을 보였다. 고객들은 완성된 타로카드를 이미지로 저장하거나 SNS를 통해 공유할 수 있어 활용도를 높였다.

이와 함께 타로카드를 완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딸기 신메뉴 할인 쿠폰을 선착순 제공했다. 약 1만 건 이상 다운로드된 이 쿠폰은 조기에 소진될 만큼 인기가 높았다. 할인 대상 메뉴는 마스카포네 딸기 벨벳 밀크티, 마스카포네 딸기 쥬얼리 밀크티, 마스카포네 딸기 벨벳 크러쉬, 딸기 말차 밀크티, 딸기 말차 크러쉬, 딸기 듬뿍 밀크티 등 6종이며 사용 기한은 31일까지다.

SNS를 활용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완성된 타로카드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공유하고 인증하는 방식으로 참여했으며, 댓글 이벤트까지 포함해 총 7만 건 이상의 방문 수를 기록했다. 공차코리아는 오는 31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며, 에어팟 맥스, 스마트폰 포토프린터, 블루투스 스피커, 공차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과 새해를 따뜻하고 특별하게 시작할 수 있어 뜻깊었다”며 “앞으로 더 많은 즐거움과 가치를 전하는 캠페인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ahae@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