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2.01(토)
케네디윌슨홀딩스(KW, Kennedy-Wilson Holdings, Inc. )는 임원 보상 프로그램을 개편했다.

3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월 29일, 케네디윌슨홀딩스의 이사회 보상위원회는 특정 임원들과의 carried interest award 계약 체결을 승인했다.

개정된 프로그램에 따라, 회사는 특정 혼합 펀드 및 별도 계좌 투자에서 발생하는 carried interest의 최대 50%를 임직원에게 지급할 수 있다.

각 계약은 임원에게 회사 및 자회사가 특정 펀드 및 투자 수단에서 실제로 수령한 carried interest의 일정 비율을 받을 권리를 부여한다.

각 carried interest award의 60%는 4년 동안 매년 동일한 비율로 분할 지급되며, 임원이 회사에 계속 재직하는 조건이다.나머지 40%는 '유동성 사건'이 발생할 경우 지급된다.

임원이 어떤 이유로든 고용이 종료되면, 미지급된 carried interest award는 취소된다.

지급된 carried interest award는 현금으로 지급되며, 지급일로부터 60일 이내에 이루어진다.

2025년 임원 보너스 프로그램은 carried interest award 지급 시 최대 보너스 기회를 50% 줄이는 메커니즘을 포함한다.각 임원에게 할당된 carried interest의 최대 비율은 다음과 같다.

William J. McMorrow: 7.5%, Matt Windisch: 5.0%, Justin Enbody: 2.0%, In Ku Lee: 2.0%. 이 계약의 전체 내용은 Exhibit 10.1에 첨부되어 있으며, 이 계약의 조건은 케네디윌슨홀딩스의 장기적인 재무 성공과 성장에 기여한 임원에게 보상하기 위한 것이다.

현재 케네디윌슨홀딩스는 임원 보상 프로그램을 통해 임원들에게 장기적인 성과를 유도하고 있으며, 이는 회사의 재무적 안정성과 성장 가능성을 높이는 데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