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2.03(월)
텍토닉쎄라퓨틱(TECX, Tectonic Therapeutic, Inc. )은 1억 8천 5백만 달러 규모의 사모펀드를 조달했다고 발표했다.

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2월 3일, 매사추세츠주 워터타운 - 텍토닉쎄라퓨틱(증권코드: TECX)이 오늘 사모 투자 계약을 체결하여 약 1억 8천 5백만 달러의 총 수익을 예상하고 있다.

사모펀드의 마감 시점에 텍토닉은 총 3,689,465주의 보통주를 발행할 예정이며, 투자자에게는 주당 50.00달러, 회사의 임원 또는 이사인 개인 투자자에게는 주당 54.14달러에 판매된다.이번 사모펀드에는 아다.

캐피탈 파트너스, 앨리 브리지 그룹, 딥 트랙 캐피탈, 에코R1 캐피탈, 파라론 캐피탈 매니지먼트, 솔레우스 캐피탈, 스템포인트 캐피탈, TAS 파트너스, 우드라인 파트너스 등 신규 및 기존 투자자들이 참여했다.

텍토닉의 CEO인 알리세 라이신 박사는 "이번 중요한 자금 조달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다. 추가 자본은 G-단백질 결합 수용체의 활성을 조절하는 치료 단백질 및 항체의 발견 및 개발을 더욱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TD 코웬, 리어링크 파트너스, 파이퍼 샌들러, 웰스 파고 증권이 이번 사모펀드의 배치 에이전트로 활동했다.

텍토닉은 이번 사모펀드의 순수익을 TX45의 임상 개발, TX2100의 임상 개발, 발견 플랫폼 개발 및 운영 자본과 기타 일반 기업 목적에 사용할 예정이다.이번 사모펀드는 2025년 2월 5일에 마감될 예정이다.

이번 사모펀드에서 발행되는 보통주에 대한 제안 및 판매는 공개 제안이 아닌 거래로 진행되며, 해당 주식은 1933년 증권법 및 해당 주의 증권법에 따라 등록되지 않았으며, 등록되지 않는 한 미국에서 제공되거나 판매될 수 없다.텍토닉은 사모펀드에서 발행되는 보통주의 재판매를 위해 증권거래위원회에 등록할 예정이다.

이 보도자료는 판매 제안이나 구매 제안의 요청을 구성하지 않으며, 해당 주식의 판매가 불법인 주 또는 관할권에서는 판매되지 않는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