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2.04(화)
노우랩스(KNW, KNOW LABS, INC. )는 NYSE 상장 폐지 절차에 대응했다.

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노우랩스가 2025년 1월 30일에 발표한 보도자료에 따르면, 회사는 NYSE의 상장 폐지 결정에 대한 이의를 제기하고 상장 유지를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

NYSE 규제 당국은 노우랩스의 보통주가 $0.10 이하로 하락했음을 이유로 상장 폐지 절차를 시작했다.

이로 인해 노우랩스의 주식은 NYSE 아메리카에서 거래가 중단되며, 2025년 1월 29일부터 OTC 시장에서 'KNWN'이라는 기호로 거래될 예정이다.

노우랩스의 CEO인 론 에릭슨은 "회사가 플랫폼 기술의 라이센스 프로그램을 시작하고, 동료들로부터 인정받으며, 운영 비용을 성공적으로 줄이고, 독자적인 기술을 발전시키고 있는 시점에서 이러한 상황에 직면하게 되어 유감"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회사가 비침습적 진단 기술을 시장에 제공하는 목표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주주 및 이해관계자와의 관계를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노우랩스의 플랫폼 기술은 전자기 에너지를 물질에 전달하여 독특한 분자 서명을 포착하는 방식으로 작동하며, 비침습적 혈당 모니터링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에 사용될 예정이다.이 제품은 시장에 출시되기 전에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승인이 필요하다.

노우랩스는 향후 상장 유지와 관련된 절차를 진행하며, 주주들에게 지속적인 지원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또한, 이 보도자료는 1995년 사모증권소송개혁법 및 1933년 증권법, 1934년 증권거래법에 따른 미래 예측 진술을 포함하고 있으며, 이러한 진술은 역사적 사실이 아닌 현재의 기대와 믿음에 기반하고 있다.

투자자들은 이러한 진술이 미래 성과를 보장하지 않으며,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실제 결과가 다를 수 있음을 유의해야 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