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커스아웃도어(DECK, DECKERS OUTDOOR CORP )는 2024년 3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데커스아웃도어가 2024년 3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이번 분기 동안 회사는 총 매출 39억 6,383만 달러를 기록하며, 전년 동기 대비 19.1% 증가했다.
이 중 도매 채널 매출은 22억 4,426만 달러로 18.9% 증가했으며, DTC(Direct-to-Consumer) 채널 매출은 17억 1,956만 달러로 19.4% 증가했다.
국내 매출은 25억 3,905만 달러로 14.6% 증가했으며, 국제 매출은 14억 2,477만 달러로 28.1% 증가했다.총 매출 증가의 주요 요인은 UGG 및 HOKA 브랜드의 글로벌 매출 증가에 기인한다.
특히, UGG 브랜드는 연중 주요 제품군에 대한 수요 증가와 강력한 소매 파트너십 덕분에 도매 매출이 증가했다.HOKA 브랜드는 국제 유통 시장에서의 성장을 통해 매출이 크게 증가했다.총 매출 총이익률은 58.2%로, 전년 동기 대비 270bp 증가했다.
운영 수익은 10억 5,167만 달러로 28.3% 증가했으며, 희석 주당 순이익은 5.33달러로 32.3% 증가했다.
회사는 2024년 9월 13일에 6대 1의 주식 분할을 시행했으며, 이로 인해 주식 수가 증가했다.또한, Koolaburra 브랜드의 독립 운영을 단계적으로 종료할 계획이다.
회사의 현금 및 현금성 자산은 22억 4,092만 달러로, 이는 고신용 등급의 머니마켓 펀드와 이자 발생 은행 예금 계좌에 보관되고 있다.
회사는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운영을 위해 노력할 것이며, 투자자와 이해관계자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환경, 사회 및 지배구조(ESG) 관행을 강화할 계획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