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2.04(화)
오팔퓨얼(OPAL, OPAL Fuels Inc. )은 카지 하산을 최고재무책임자로 임명했다.

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오팔퓨얼이 2025년 2월 3일 카지 하산을 최고재무책임자(CFO)로 임명했다.

하산은 2023년 10월부터 임시 CFO로 재직 중인 스콧 콘티노의 후임으로 임명되었으며, 콘티노는 오팔퓨얼의 스폰서인 포르티스타의 CFO로 계속 재직할 예정이다.

하산은 전력, 유틸리티 및 재생 가능 에너지 분야에서 25년 이상의 운영, 재무 및 전략적 리더십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략적 목표와 재무적 엄격성을 결합하여 주주 가치를 창출한 경력이 있다.

그는 대형 에너지 인프라 및 성장 기업에서 EVP, CFO 및 기타 C-suite 역할을 수행하며 기업 개발 전략, 재무 운영, 자본 조달, 성장 계획 설계 및 실행, 인수합병(M&A), 투자자 관계를 이끌어왔다.

하산은 전략적 파트너십 구조화에 대한 광범위한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민간 및 공공 시장에서 300억 달러 이상의 자본을 조달한 바 있다.

오팔퓨얼에서 그는 오팔의 성공적인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여 확장 가능한 경제적이고 저탄소 에너지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가운데 가치를 창출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오팔퓨얼의 공동 CEO인 아담 코모라는 "우리는 재생 가능 에너지 및 인프라 분야에서 깊은 전문성을 가진 훌륭한 CFO이자 기업 리더인 카지를 환영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하산은 "오팔퓨얼에 합류하게 되어 영광이다. 오팔퓨얼은 재생 가능 연료 생산 및 대규모 유통의 개발 및 운영에서 시장을 선도하는 플랫폼이다"라고 밝혔다.

하산은 또한 재무 및 운영 우수성을 추진하고 시장 리더십을 강화하며 주주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 오팔퓨얼의 뛰어난 경영진과 협력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

하산은 오팔퓨얼에 합류하기 전 플루언스 에너지에서 수석 고문으로 재직했으며, 퍼지 사운드 에너지와 클레코에서 EVP 및 CFO로 활동했다.그는 또한 여러 상장 및 비상장 기업의 이사로 활동한 바 있다.

하산은 공인 재무 분석사(CFA) 자격을 보유하고 있으며, 공학 학위와 여러 MBA 및 리더십 석사 학위를 가지고 있다.이 보도자료와 함께 증권거래위원회에 8-K 양식이 제출되었다.

오팔퓨얼은 저탄소 강도 RNG 및 재생 전기로의 바이오가스 포집 및 전환 분야의 선두주자이다.

오팔퓨얼은 또한 중량 화물 운송 및 기타 탈탄소화가 어려운 산업 부문에 RNG를 마케팅하고 유통하는 데 있어 선두주자이다.추가 정보는 www.opalfuels.com을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 커뮤니케이션은 정보 제공 목적으로만 사용되며, 어떤 증권을 구매하거나 판매하라는 제안이 아니다.

증권의 제안은 1933년 증권법 제10조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설명서에 의해서만 이루어질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