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2.04(화)

파우치, 백팩, 사첼, 지갑 등 사랑을 표현하기 좋은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 선보여

사진 제공=MCM
사진 제공=MCM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럭셔리 패션 하우스 MCM이 사랑이 가득한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여 특별한 ‘발렌타인데이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대담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장인 정신으로 잘 알려진 MCM이 선보이는 ‘발렌타인데이 캡슐 컬렉션’은 핑크와 레드 등 사랑을 상징하는 색감으로 구성되어 고전적인 우아함과 현대적인 감각이 조화를 이룬다.

MCM의 ‘발렌타인데이 캡슐 컬렉션’은 현대적인 심플함을 영한 감성과 함께 담아냄과 동시에 성별과 계절에 상관없이 사랑을 표현할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되었다. 삼각형 모양의 핑크 크로스바디형 파우치 ‘힘멜 로레토스 트라이앵글 파우치’를 비롯해 모던한 블랙 백팩, 올리브 그린 사첼 등 세련되고 실용적인 아이템은 물론 지갑, 키홀더, 카드 홀더, 손목 지갑 등 작고 귀여우면서도 기능에 충실한 액세서리 제품도 준비되어 있다.

컬렉션 구매 시 모든 제품은 하트 태그와 핑크 리본으로 장식된 특별 패키지로 포장되어 제공되어, 이번 발렌타인데이 시즌 사랑을 전달하기 안성맞춤인 선물이 되어줄 예정이다.

MCM 관계자는 “이번 발렌타인데이 캡슐 컬렉션을 통해 오늘날을 살아가는 디지털 노마드를 위한 계절에 구애받지 않는 디자인을 바탕으로 위트와 우아함에 실용성까지 결합한 선물을 제공할 것”이라며 “바다 깊은 곳에서 높은 하늘까지 아우를 수 있는 다양한 방식으로 사랑을 표현하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