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닉스파마슈티컬스홀딩(TNXP, Tonix Pharmaceuticals Holding Corp. )은 시오반 포가티를 최고 기술 책임자로 승진시켰다.
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2월 4일, 토닉스파마슈티컬스홀딩(이하 회사)은 시오반 포가티를 최고 기술 책임자(CTO)로 승진시켰다. 포가티는 2016년부터 회사에서 근무해 왔으며, 최근에는 제품 개발 부문 부사장으로 재직했다. 포가티는 제약 및 생명공학 제품 개발, 제조 및 품질 관리 분야에서 25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2025년 8월 15일로 예정된 TNX-102 SL의 마케팅 승인 결정에 대한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처방약 사용자 수수료법(PDUFA) 목표일이 설정된 가운데, 회사는 TNX-102 SL을 섬망 관리에 사용할 계획을 세우고 있다. TNX-102 SL은 비오피오이드, 중추 작용 진통제이다. 섬망은 주로 여성에게 영향을 미치는 만성 통증 질환이다.
회사의 세스 레더먼 CEO는 "시오반은 우리 팀의 소중한 일원이며, 2016년부터 우리의 성공에 많은 기여를 해온 뛰어난 리더"라며, "그녀의 에너지와 통찰력, 조직 능력은 회사가 TNX-102 SL의 PDUFA 목표일을 앞두고 있는 중요한 시기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포가티는 엘란 코퍼레이션에서 제형 과학자로 경력을 시작했으며, 이후 글락소 스미스클라인, 퓨이즈 테크놀로지스, 바이오베일 코퍼레이션 등에서 다양한 역할을 수행했다.
포가티는 더블린의 트리니티 대학교에서 제약 과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리머릭 대학교에서 산업 화학 학사 학위를 받았다. 포가티는 "토닉스에서의 8년 동안의 경험에 감사하며, 새로운 역할에서의 도전과 기회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현재 회사는 TNX-102 SL의 개발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으며, FDA의 신속 심사 지정을 받았다. 또한, TNX-1300, TNX-1500 등 다양한 CNS 및 면역학적 개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회사는 최근 미국 국방부와 3,400만 달러 규모의 계약을 체결하여 TNX-4200의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토닉스의 상업 자회사인 토닉스 메디슨은 성인 급성 편두통 치료를 위한 제제인 젬브레이스® 심터치®와 토시미라®를 판매하고 있다.이 보도자료는 www.tonixpharm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