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스바이오사이언스(PLSE, PULSE BIOSCIENCES, INC. )는 Jon Skinner를 최고재무책임자로 임명했다.
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펄스바이오사이언스가 2025년 2월 3일자로 Jon Skinner를 최고재무책임자(CFO)로 임명했다. 이번 임명은 회사의 운영 우수성과 CellFX 나노초 PFA 플랫폼의 상용화를 지원하기 위한 확장된 경영진 팀의 일환으로 이루어졌다.
펄스바이오사이언스의 공동 회장 겸 CEO인 Paul LaViolette는 "Jon을 우리의 CFO로 발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그의 성장 단계 및 대규모 공공 다각화 의료기술 회사에서의 재무 리더로서의 경험은 우리의 나노초 PFA 기술 플랫폼을 발전시키는 데 매우 귀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Jon은 우리의 리더십 팀에 훌륭한 추가 인력이 될 것이며, 우리는 그가 상용화 및 운영을 확장하는 데 있어 전략적이고 재무적인 통찰력을 제공하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Jon Skinner는 의료 분야에서의 경험을 갖춘 재무 리더로, 최근에는 Copeland에서 FP&A 및 투자자 관계 부사장으로 재직했다. 그 이전에는 Imperative Care에서 재무 및 기업 개발 부사장으로 활동하며 M&A, 전략, 파트너십 및 영업 운영을 주도했다. 또한 Imperative Care에서 Kandu Health의 임시 CFO로도 활동했다.
Skinner는 오하이오 주립대학교에서 이학사 및 경영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Skinner는 "펄스바이오사이언스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나노초 PFA 기술이 여러 질병 상태의 치료를 발전시키는 혁신적인 촉매제가 될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그는 "재능 있고 경험이 풍부한 경영진과 함께 일하며, 규율 있는 성장과 운영 우수성을 추진하기 위해 내 경험을 활용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Skinner의 임명과 관련하여 회사는 그에게 300,000주를 구매할 수 있는 옵션을 부여했으며, 옵션의 행사 가격은 주식이 시작되는 날인 2025년 1월 31일의 종가인 20.93달러로 설정되었다. 이 보상은 Nasdaq 상장 규정 5635(c)(4)에 따라 Skinner가 펄스바이오사이언스에 입사하는 데 중요한 유인으로 제공되었다. 옵션의 절반은 4년에 걸쳐 분할하여 부여되며, 나머지 절반은 회사의 제품 수익 및 시장 자본화 목표 달성에 따라 부여된다.
펄스바이오사이언스는 환자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건강 혁신에 전념하는 생체 전기 의학 회사로, CellFX nsPFA 기술을 통해 비열적으로 세포를 제거하는 나노초 전기 에너지를 전달한다. 현재 플로리다 마이애미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캘리포니아주 헤이워드에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