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2.05(수)
글루코트랙(GCTK, Glucotrack, Inc. )은 첫 인체 임상 연구를 성공적으로 완료했다.

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글루코트랙이 2025년 2월 4일, 첫 인체 임상 연구의 성공적인 완료를 발표했다.

이 연구는 지속적인 혈당 모니터링을 위한 중요한 이정표로, 주요 목표를 달성했으며, 절차나 장치와 관련된 심각한 부작용이 보고되지 않았다.

이 연구는 쇄골 정맥에 배치된 최초의 실시간 지속 혈당 모니터(CBGM)를 사용하여, 전통적인 지속 혈당 모니터가 측정하는 간질액의 한계를 넘어 직접적인 혈당 측정을 가능하게 했다.

글루코트랙의 CEO인 폴 V. 구드 박사는 "이 첫 인체 임상 연구의 결과에 매우 기쁘다. 이는 CBGM 센서 리드의 안전성을 입증한다"고 말했다.

연구는 4일 동안 진행된 단일군 연구로, CBGM 센서 리드의 배치, 사용 및 제거의 안전성과 절차적 측면에 중점을 두었다.

연구 참가자 6명은 당뇨병 진단을 받은 환자들로, 연구 기간 동안 CBGM 센서 리드는 혈관 내에 배치되었고, 피부에 부착된 프로토타입 센서 전자 부품에 연결되었다.

연구는 CBGM 센서 리드의 기능을 확인했으며, 배치 및 제거 절차는 중재 심장 전문의에 의해 성공적으로 수행되었다.

글루코트랙의 CBGM은 3년 동안 지속적으로 정확한 혈당 모니터링을 제공하는 장기 이식형 장치로, 외부 부품이 없는 편리하고 덜 침습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글루코트랙의 CBGM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glucotrac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