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씨엔비(ACNB, ACNB CORP )는 트래디션스 뱅코프 인수를 완료했다.
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에이씨엔비는 2025년 2월 4일 발표한 보도자료에서 2025년 2월 3일 발표된 보도자료의 오류를 수정했다고 알렸다.
보도자료의 세 번째 문단에서 예치금이 20억 4천만 달러에서 25억 4천만 달러로 수정되었음을 확인했다.
에이씨엔비는 2025년 2월 1일자로 트래디션스 뱅코프와 그 자회사인 트래디션스 뱅크의 인수를 완료했다.
트래디션스는 에이씨엔비의 완전 자회사와 합병되었으며, 트래디션스 뱅크는 에이씨엔비 뱅크와 합병됐다.
에이씨엔비 뱅크는 이전의 트래디션스 뱅크 지점을 '트래디션스 뱅크, 에이씨엔비 뱅크의 부서'로 운영할 예정이다.
인수 완료와 함께 트래디션스 주주들은 인수일 기준으로 보유한 트래디션스 보통주 1주당 에이씨엔비 보통주 0.7300주를 받았으며, 분할 주식에 대해서는 현금으로 지급됐다.
인수 완료 시 세 명의 전 트래디션스 이사인 유진 J. 드라가노스키, 엘리자베스 F. 카슨, 존 M. 폴리가 에이씨엔비와 에이씨엔비 뱅크의 이사회에 합류했다.
드라가노스키는 40년 가까운 은행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트래디션스와 트래디션스 뱅크의 CEO 및 이사회 의장을 역임했다.
카슨은 트래디션스의 독립 이사로 2015년부터 활동했으며, 30년 이상의 은행 경험을 가지고 있다.
폴리는 2002년 트래디션스 뱅크 설립 이후 이사로 활동했으며, 40년 가까운 다양한 비즈니스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두 조직의 결합으로 에이씨엔비는 2024년 12월 31일 기준으로 약 32억 6천만 달러의 자산, 25억 4천만 달러의 예치금, 23억 6천만 달러의 대출을 보유하게 되며, 펜실베이니아 남중부와 메릴랜드 북부에 있는 35개의 커뮤니티 뱅킹 사무소를 통해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에이씨엔비의 제임스 P. 헬트 사장은 "트래디션스 뱅코프의 전략적 인수 완료를 발표하게 되어 기쁘며, 고객과 지역 사회에 헌신하는 지역 은행가 팀을 통합하게 되어 기대된다"고 밝혔다.
에이씨엔비의 이사회 의장인 앨런 J. 스톡은 "드라가노스키, 카슨, 폴리를 에이씨엔비 이사회에 환영하며, 그들의 전문성과 기술이 에이씨엔비의 이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에이씨엔비는 법률 자문으로 바이벨 루틀리지 LLP를, 재무 자문으로 파이퍼 샌들러를 활용했으며, 트래디션스 뱅코프는 필라 + 오트와 스티븐스 주식회사를 각각 법률 및 재무 자문으로 활용했다.
에이씨엔비는 1857년에 설립된 금융 지주회사로, 35개의 커뮤니티 뱅킹 사무소와 두 개의 대출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으며, 46개 주에서 보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에이씨엔비 보험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다.
현재 에이씨엔비의 재무 상태는 자산 약 32억 6천만 달러, 예치금 약 25억 4천만 달러, 대출 약 23억 6천만 달러로 안정적인 상태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