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러스로직(CRUS, CIRRUS LOGIC, INC. )은 제프 울라드가 최고재무책임자로 임명됐다.
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텍사스 오스틴 – 2025년 2월 4일 – 시러스로직, Inc. (NASDAQ: CRUS)는 제프 울라드를 최고재무책임자(CFO)로 임명했다.제프의 임기는 2025년 2월 24일부터 시작된다.
그는 기술 산업에서 30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기업 재무 및 전략, 인수합병(M&A), 신규 사업 인큐베이션 및 비즈니스 최적화에 대한 폭넓은 지식을 갖추고 있다.
그는 또한 컴퓨터 보안 소프트웨어 회사인 맥아피(McAfee Corp.)와 기술 기반 헬스케어에 중점을 둔 민간 기업인 케어 이노베이션스(Care Innovations)의 이사로도 활동한 바 있다. 제프는 뛰어난 산업 경험과 함께 재무, 전략 및 M&A 분야에서 입증된 실적을 가지고 있다.
그의 리더십은 우리가 성장의 단계를 탐색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시러스로직의 존 포사이스(John Forsyth) 사장이 말했다.
"제프와 협력하여 우리의 핵심 사업을 강화하고 새로운 시장으로의 확장을 가속화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그의 전략적 비전과 재무 전문성을 활용하여 장기적인 성공을 이끌어낼 것이다." 제프는 "시러스로직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이 회사의 오랜 혁신과 성공의 전통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재능 있는 팀과 함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촉진하고 이해관계자에게 가치를 창출하며 미래에 대한 우리의 비전을 지원하는 재무 전략을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제프는 2023년 9월부터 글로벌 인력 플랫폼 및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민간 기업인 벨로시티 글로벌(Velocity Global)에서 CFO로 재직하며 전체 재무 실행, 전략 계획 및 회사의 재무 성장 전략 수립을 담당했다.
이전에는 인텔의 플래시 메모리 회사인 솔리딤(Solidigm)의 CFO로 재직하며 재무 조직을 구축하는 역할을 했다.
제프는 인텔에서 25년 동안 다양한 고위 재무 직책을 맡았으며, 인텔 제조 및 기술의 부사장 및 CFO, 인텔 캐피탈의 CFO로서 벤처 투자, M&A 및 신규 사업 개발을 담당했다.그는 인텔 재직 중 600억 달러 이상의 M&A 거래를 완료하는 데 기여했다.
제프는 워싱턴 대학교에서 MBA를, 애리조나 주립대학교에서 재무학 학사 학위를 받았다. 포사이스는 "우리가 CFO를 찾는 동안 임시 CFO로서 리더십을 발휘해 준 울프 하버만(Ulf Habermann)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
울프는 시러스로직 팀의 큰 자산이며, 재무 회계 책임자, 재무 담당 부사장으로서 우리의 성공에 계속해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시러스로직, Inc. 소개 시러스로직은 세계 최고의 모바일 및 소비자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혁신적인 사용자 경험을 창출하는 저전력, 고정밀 혼합 신호 처리 솔루션의 선두주자이다.
텍사스 오스틴에 본사를 두고 있는 시러스로직은 수상 경력이 있는 기업 문화로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시러스로직, 시러스 및 시러스로직 로고는 시러스로직, Inc.의 등록 상표이다.이곳에 언급된 기타 회사 또는 제품 이름은 해당 소유자의 상표일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