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2.05(수)
커즌스프로퍼티즈(CUZ, COUSINS PROPERTIES INC )는 이사를 선임했고 이사가 은퇴를 발표했다.

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2월 4일, 커즌스프로퍼티즈(증권코드: CUZ)는 릴리안 C. 지오넬리(Lillian C. Giornelli)가 1999년 5월 이래로 이사회에서의 소중하고 헌신적인 서비스가 종료되는 2025년 연례 주주총회에서 임기 만료로 은퇴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또한, 커즌스프로퍼티즈는 수잔 L. 기븐스(Susan L. Givens)를 이사회에 선임했으며, 그녀의 임기는 2025년 4월 1일부터 시작된다.기븐스는 독립 이사로서 2025년 연례 주주총회에서 임기가 만료된다.

커즌스프로퍼티즈의 비상임 의장인 밥 채프먼(Bob Chapman)은 "이사회의 모든 구성원을 대표하여 릴리안의 서비스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그는 "릴리안은 이사회에서 여러 CEO와 함께 일하며 커즌스를 두 번의 합병과 새로운 선벨트 시장으로의 확장을 이끌어왔다"고 덧붙였다.

기븐스는 블랙스톤(Blackstone)에서 부동산 그룹의 수석 관리 이사로 근무한 경력이 있으며, 부동산 산업에서 폭넓은 배경을 가지고 있다.

채프먼은 "수잔이 커즌스 이사회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수잔의 여러 REIT 및 투자 플랫폼에서의 리더십 경험은 우리 이사회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커즌스프로퍼티즈의 CEO인 콜린 코널리(Colin Connolly)는 "수잔은 공공 및 민간 기업 모두에서 부동산 분야에 대한 훌륭한 관점과 폭넓은 경험을 가지고 있다. 그녀의 기여는 이사회에 의미 있는 영향을 미칠 것이며, 함께 일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기븐스는 부동산 투자 분야에서 20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블랙스톤 이전에는 헬스케어 REIT인 뉴 시니어 인베스트먼트 그룹(New Senior Investment Group)의 CEO 및 이사로 재직했다.

그녀는 또한 포트레스를 통해 외부 관리되는 모기지 REIT인 뉴 레지덴셜 인베스트먼트 코퍼레이션(New Residential Investment Corp.)의 CFO 및 재무 담당 이사로도 활동했다.

기븐스는 시포트 캐피탈(Seaport Capital)과 도이치 뱅크(Deutsche Bank)에서 사모펀드 및 투자은행 역할을 수행한 바 있다.

그녀는 또한 어반 엣지 프로퍼티즈(Urban Edge Properties)의 이사회 위원으로도 활동한 경험이 있다.

기븐스는 하버드 대학교에서 경영학 석사 학위를 취득하였고, 미들베리 대학교에서 정치학 학사 학위를 받았다.

기븐스는 "이사회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커즌스는 사무실 부문에서 독특한 위치에 있으며, 회사의 지속적인 성장을 지원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사회의 이러한 변화에 따라, 커즌스의 이사회는 2025년 연례 주주총회에서 9명의 이사로 구성될 예정이다.

커즌스프로퍼티즈는 완전 통합된 자가 관리형 부동산 투자 신탁(REIT)으로, 조지아주 애틀랜타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운영 파트너십인 커즌스프로퍼티즈 LP를 통해 고성장 선벨트 시장에 위치한 A급 사무실 타워에 주로 투자한다.

1958년에 설립된 커즌스는 고품질 부동산 자산의 개발, 인수, 임대 및 관리에 대한 광범위한 전문성을 통해 주주 가치를 창출하고 있다.회사는 간단한 플랫폼, 트로피 자산 및 기회 투자에 기반한 포괄적인 전략을 가지고 있다.자세한 정보는 www.cousins.com을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