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주요 호텔들이 연인들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특별한 분위기 속에서 미식을 즐길 수 있는 다이닝 이벤트부터 한정판 디저트, 객실 패키지까지 다양한 상품을 속속 선보이며 차별화된 콘셉트를 선보이며 로맨틱한 하루를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서울 영등포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발렌타인데이 단 하루 동안 모모카페에서 'Dine with Lov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연인을 위한 로맨틱한 분위기의 뷔페와 함께 스파클링 와인이 제공되며, 점심과 저녁 두 가지 옵션으로 운영된다. 런치와 디너 뷔페 모두 10만 원 상당의 초콜릿 박스, 호주산 쉬라즈 스파클링 와인이 포함된 구성이다. 네이버 예약을 통해 1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특별한 날을 기념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호텔 내 델리에서는 한정판 '라즈베리 멜팅 초콜릿 케이크'도 선보인다. 벨기에산 초콜릿과 다크 럼을 사용한 진한 초코무스에 상큼한 라즈베리 인서트가 어우러져 깊은 풍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 케이크는 2월 1일부터 12일까지 사전 예약을 통해 주문할 수 있으며, 픽업은 13일과 14일 양일간 가능하다.
서울 강남에 위치한 파크 하얏트 서울도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에서는 6코스로 구성된 스페셜 디너를 제공하는데, 캐나다산 랍스터를 시트러스 마리네이드한 전채 요리를 시작으로 미국산 관자 요리와 이탈리아산 블랙 트러플을 더한 포르치니와 양송이 수프가 이어진다. 또한, 비트 파스타와 메로 블랑디드를 곁들인 대구 파고티니가 제공되며, 메인 요리는 국내산 한우 1++ 안심 스테이크와 트러플 감자 그라탕으로 구성된다. 여기에 샴페인과 딸기를 활용한 디저트까지 곁들여져 로맨틱한 분위기를 극대화한다. 코너스톤에서는 발렌타인데이 한정 스페셜 케이크도 함께 선보이며, 네이버 예약을 통해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에서는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를 주문하면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디저트로 레드 컬러 하트 모양의 '발렌타인 생토노레'와 '라즈베리 얼그레이 케이크'를 제공한다. 해당 디저트는 2월 14일부터 16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글래드 호텔은 '비 마이 하트(Be My Heart) 패키지'를 출시하며 연인을 위한 호캉스를 제안한다. 이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스위스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린트'의 밀크 초콜릿 '린도볼 밀크' 선물 세트를 포함하고 있다. 선물 세트는 린도볼 하트틴(8개입) 1개, 린도볼 밀크(4개입) 2개, 린도카드 1개로 구성됐다. 서울 지역 3개의 글래드 호텔(여의도, 마포, 강남 코엑스센터)과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이용 가능하며, 3월 16일까지 운영된다. 또한,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2월 13일부터 16일까지 글래드 여의도 '그리츠' 레스토랑을 방문하면 린도볼 밀크 1개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제주에 위치한 파르나스 호텔 제주도 로맨틱 시즌을 맞아 객실 패키지와 한정판 케이크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밸런타인 컬렉션 인룸 다이닝이 포함되며,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케이크와 샴페인이 함께 제공된다. 이 다이닝 서비스는 체크인 당일 오후 6시부터 10시 사이 원하는 시간에 객실로 전달되며,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또한, 호텔 리워즈 바우처도 포함돼 있어 향후 이용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월 한 달 동안 운영되는 발렌타인 패키지는 3월에는 화이트데이 패키지로 변경될 예정이다. 한편, 폰드메르 라운지에서는 2월 8일부터 16일까지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케이크를 판매하며, 사전 예약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한강이 내려다보이는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 역시 연인을 위한 특별한 다이닝을 선보인다. 베이커리 카페 ‘마포 에이트’에서는 발렌타인 스페셜 케이크 ‘루즈 베리 아모르(Rouge Berry Amour)’를 판매하며, 레드 컬러 하트 초콜릿 장식으로 로맨틱한 감성을 더했다. 레스토랑 ‘부아쟁’에서는 한강뷰를 감상하며 즐길 수 있는 5코스 스페셜 메뉴를 준비했다. 주요 메뉴로는 관자 카르파초, 스모크 랍스터 라비올리, 감자 크러스트 광어, 한우 안심 스테이크, 킹스베리 샴페인 밀폐유가 포함되며, 파이퍼 하이직 샴페인 1병이 함께 제공된다. 바 ‘부아쟁’에서는 발렌타인 스페셜 해피아워를 운영하며, 무제한 와인과 시그니처 칵테일, 스페셜 디저트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