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2.05(수)
[일리윤 제공]
[일리윤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라인 3세대 출시

저자극 더마 보습 브랜드 일리윤이 3세대 ‘세라마이드 아토’ 라인을 출시한다.

3세대 ‘세라마이드 아토’ 라인은 일리윤의 베스트셀러이자 민감진정보습 대표 라인으로서 더 순하고 효능있는 성분으로 선보인다. 국민로션으로 불리는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을 비롯해 페이셜까지 사용 가능한 크림과 수딩 젤, 속보습 스킨과 순한 처방의 탑투토워시, 버블워시 앤 샴푸로 제품군을 구성했다. 패키지 디자인 역시 리뉴얼을 통해 가독성을 높였다.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은 검은 콩에서 유래한 ‘소이 세라마이드’ 성분이 무너진 피부 장벽을 개선시켜주고 나노 입자 기술이 피부 깊숙이 침투해 겉보습은 물론 속보습까지 강화해준다. 고순도 마데카소사이드를 함유해 민감피부 진정에 탁월하며, 바르는 즉시 끈적임 없이 흡수해 수분량 측정에서 2.8배 향상된 보습력을 확인했다. 더 순한 성분과 무향 처방으로 피부가 연약한 영유아까지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고, 100시간 지속되는 보습력은 단 1회 사용만으로도 체감할 수 있다.

[가히 제공]
[가히 제공]

가히, ‘벨벳 글로우 선스틱’ 출시

고기능 스킨케어 화장품 브랜드 가히(KAHI)에서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빛나는 광채 피부로 연출해 주는 투명한 핑크빛 제형의 ‘벨벳 글로우 선스틱’을 출시한다.

가히 벨벳 글로우 선스틱은 1회 사용만으로 맑게 빛나는 윤슬광을 선사하면서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스틱밤 형태의 유기 자외선 차단제다.

3중 히알루론산과 다마스크 장미꽃 및 로즈힙 열매 오일 등을 풍부하게 담은 벨벳 글로우 선스틱은 SPF 50+/PA++++의 높은 자외선 차단 효과와 48시간 보습 지속력을 선사한다. 특히, 보습·탄력·윤기를 케어하는 3종 스킨케어링 효과로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에 버금가는 스킨케어 효능을 누릴 수 있다.

독특한 색감과 제형도 주목할 만하다. 선스틱의 영롱한 투명 핑크 제형이 피부에 닿으며 빛나는 광채를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샌드프루프 기능으로 오일 특유의 번들거림 대신 보송하게 마무리되어 요즘 같은 계절에 외투나 목도리에 묻어남이 적은 것도 장점.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 및 민감성 피부 대상 일차 자극 테스트를 모두 완료한 순한 포뮬라로 민감한 피부도 걱정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 벨벳 글로우 선스틱은 가히 브랜드 공식몰에서 정식 론칭한다. 출시를 기념해 이달 9일까지 제품을 22% 할인 판매하며, 2개 구매 시 제품을 더 특별한 가격(36% 할인)에 만나볼 수 있다.

[오스템파마 제공]
[오스템파마 제공]

오스템파마, 뷰센 라이트 칫솔 출시

오스템파마의 프리미엄 덴탈케어 전문 브랜드 ‘뷰센’에서 올해 첫 신제품 '뷰센 라이트 칫솔'을 선보였다.

치아 틈새까지 빈틈없이 세정해주는 이번 신제품은 기존 칫솔보다 얇고 슬림해진 콤팩트 헤드를 채택한 것이 특징이다. 작은 구강 공간에서도 어금니 안쪽까지 칫솔질할 수 있어 치아 사이의 이물질을 깔끔하게 제거해 준다. 헤드 중앙에는 단단한 모가 밀도 있게 심어 있어 꼼꼼한 양치가 가능해 상쾌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뷰센 라이트 칫솔’은 이중 미세모로 제작되어 치아와 잇몸 모두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안쪽의 하드모는 치아 표면의 세균막인 치태를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바깥쪽의 부드럽고 미세한 소프트모는 치간과 잇몸주머니(치주포켓)까지 깔끔하게 관리해 준다.

또 칫솔 보호캡이 포함돼 위생과 휴대성이 뛰어나며 99.9% 음이온 향균모를 적용해 칫솔모 표면의 세균이나 곰팡이 서식을 방지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엘지유니참 제공]
[엘지유니참 제공]


엘지유니참, 스푼형 고양이 간식 ‘냥스푼 헤어볼 케어’ 출시

LG생활건강과 일본 유니참 그룹의 합작회사인 엘지유니참의 반려동물용품 브랜드 ‘엘지유니참펫케어’에서 스푼 타입 고양이 간식 냥스푼 라인의 신제품인 ‘헤어볼 케어’를 출시했다.

냥스푼은 참치와 닭 가슴살 등 다양한 재료를 활용한 스푼형 고양이 간식이다. 스푼 모양으로 만들어서 간편하게 먹일 수 있고, 고양이의 입맛을 사로잡는 맛과 영양소가 풍부한 제품으로 정평이 나 있다.

냥스푼 헤어볼 케어는 고양이의 고질병인 헤어볼 증상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헤어볼은 고양이가 몸을 핥고 다듬는 그루밍을 하면서 생기는 증상이다. 그루밍을 하면서 털을 삼키고 위장에 쌓이면서 식욕 부진과 구토, 심하게는 장 폐색까지 이어진다. 냥스푼 헤어볼 케어는 고농도 식이섬유와 효모 진액(엑기스)을 함유해 고양이가 소화기관에 쌓인 털을 효과적으로 배출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번 헤어볼 케어 출시로 냥스푼 라인은 기존 냥스푼, 냥스푼 무첨가, 냥스푼 헤어볼 케어 총 3개 라인으로 확장되었다. 냥스푼은 국내에서는 지난해 9월 고양이 박람회 ‘궁디팡팡 캣페스타’에서 처음 선보였고 이후 매 행사장마다 완판을 달성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냥스푼 헤어볼 케어는 네이버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향후 쿠팡을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에 추가 입점할 예정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