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2.06(목)
존슨컨트롤스인터내셔널(JCI, Johnson Controls International plc )은 조아킴 바이데마니스가 CEO로 임명됐다.

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2월 5일, 아일랜드 코크 - 존슨컨트롤스인터내셔널(NYSE: JCI)은 조아킴 바이데마니스를 2025년 3월 12일자로 CEO로 임명했다고 발표했다.그는 회사의 연례 주주총회 이후에 취임하며, 조지 R. 올리버의 후임으로 임명된다.

올리버는 지난 8년간 회사의 성공적인 변화를 이끌어왔으며, 2025년 7월 31일까지 비상임 이사장직을 유지할 예정이다.

바이데마니스는 다니어 코퍼레이션에서 13년간 여러 임원직을 역임하며 글로벌 기술 기반 비즈니스를 이끌어온 경험이 있다.

그는 최근 다니어의 진단 및 중국 부문 부사장으로 재직하며 약 150억 달러 규모의 그룹을 운영했다.

바이데마니스는 "존슨컨트롤스의 성장 단계에서 독특하게 적합한 인물"이라고 평가받고 있으며, 고객 지향적이고 혁신적인 접근 방식을 통해 비즈니스를 성장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다.

올리버는 "조아킴은 존슨컨트롤스를 이끌기에 이상적인 인물"이라며, 그가 이끌어갈 미래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또한, 존슨컨트롤스는 오늘 별도의 보도자료를 통해 2025 회계연도 1분기 실적과 2025 회계연도 전체에 대한 재무 가이던스를 발표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