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2.06(목)

오케스트라바이오메드홀딩스(OBIO), 전 메드트로닉 부사장 크리스토퍼 클리어리 이사로 임명

승인 2025-02-05 22:25:44

오케스트라바이오메드홀딩스(OBIO, Orchestra BioMed Holdings, Inc. )는 전 메드트로닉 부사장인 크리스토퍼 클리어리가 이사로 임명됐다.

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오케스트라바이오메드홀딩스(나스닥: OBIO, "오케스트라바이오메드" 또는 "회사")는 2025년 1월 30일자로 크리스토퍼 클리어리를 이사로 임명했다.

클리어리는 30년 이상의 기업 개발, 인수합병, 전략적 투자 및 구조화된 연구개발(R&D) 협력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의료 기술 산업에 큰 영향을 미친 전략적 리더십과 비전 있는 접근 방식을 통해 기여했다.

오케스트라바이오메드의 회장 겸 CEO인 데이비드 호흐만은 "우리는 크리스를 오케스트라바이오메드 이사회에 독립 이사로 맞이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그는 우리의 파트너십 기반 비즈니스 모델을 보다 효과적으로 실행하는 데 귀중한 지침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클리어리는 메드트로닉과의 전략적 협력 관계를 형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으며, 그의 글로벌 전략, 거래 성사, 투자 및 파트너십 경험은 회사의 전략, 기술 및 성공 경로와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다.

클리어리는 "오케스트라바이오메드 이사회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 나는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심혈관 질환에서 의료 기기 혁신을 가속화하는 회사의 대담한 사명에 기여하고 싶다"고 밝혔다.

그는 메드트로닉에서 기업 개발 부사장으로 재직하며 35건 이상의 인수와 여러 구조화된 및 벤처 투자를 촉진했으며, 60억 달러 규모의 코로나디엔 그룹의 의료 공급 자산을 카디널 헬스에 매각하는 데 기여했다.

이와 함께, 에릭 A. 로즈 박사는 이사회에서 명예 이사 및 전략 고문으로 전환하여 회사에 계속 기여할 예정이다. 로즈 박사는 오케스트라바이오메드의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해왔으며, 그의 리더십은 회사의 주요 이니셔티브와 장기 목표를 지원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오케스트라바이오메드는 파트너십 기반 비즈니스 모델을 통해 고위험-보상 공유 파트너십을 통해 환자에게 고충격 기술을 가속화하는 생의학 혁신 회사이다. 이 회사의 주요 제품 후보는 고혈압 치료를 위한 심방간격 조절(AVIM) 요법이며, 이는 전 세계적으로 사망의 주요 위험 요소로 작용하고 있다.

또한, 오케스트라바이오메드는 동맥 질환 치료를 위한 Virtue® 시롤리무스 앙지오인퓨전™ 풍선(SAB)을 개발하고 있다. 회사는 메드트로닉과의 전략적 협력을 통해 AVIM 요법의 개발 및 상용화를 진행하고 있으며, 테루모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동맥 질환 치료를 위한 Virtue SAB의 개발 및 상용화를 추진하고 있다.

회사는 2023년 12월 31일 종료된 연간 보고서에서 2023년 3월 2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한 Form 10-K에 따라 리스크 요인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오케스트라바이오메드는 매우 경쟁이 치열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새로운 위험이 수시로 발생하고 있다. 이러한 위험과 불확실성을 감안할 때, 회사는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에 대한 과도한 의존을 경고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