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2.06(목)
샌디스프링뱅코프(SASR, SANDY SPRING BANCORP INC )는 합병을 승인했다.

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샌디스프링뱅코프와 애틀랜틱 유니온 뱅크셰어스가 2025년 2월 5일 각각의 특별 주주총회에서 합병을 승인했다.

이번 합병은 샌디스프링뱅코프가 애틀랜틱 유니온과 통합되는 형태로 진행되며, 모든 필요한 은행 규제 승인을 받았다.

애틀랜틱 유니온의 CEO인 존 C. 애스버리는 "모든 필요한 은행 규제 승인을 받았고, 각 회사의 주주 및 주식 보유자 승인을 통해 합병을 진행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그는 이번 합병이 버지니아와 메릴랜드에서 각각 1위의 지역 예금 시장 점유율을 가진 은행을 결합하여 독특한 프랜차이즈를 창출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고객들에게는 더 확장된 지점 네트워크와 향상된 제품 제공이 이루어질 것이라고 덧붙였다.

샌디스프링뱅코프의 CEO인 다니엘 J. 슈라이더는 "두 훌륭한 회사를 통합하는 중요한 이정표에 도달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합병은 2025년 4월 1일에 완료될 것으로 예상되며, 통상적인 마감 조건의 충족 또는 면제가 필요하다.

애틀랜틱 유니온 뱅크셰어스는 버지니아 리치몬드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2024년 12월 31일 기준으로 129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샌디스프링뱅코프는 메릴랜드 올니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50개 이상의 지점을 통해 상업 및 소매 은행 서비스, 모기지, 개인 은행 및 신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이번 합병은 두 회사의 주주들에게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그러나 합병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여러 위험 요소와 불확실성에 대해서도 주의가 필요하다.투자자들은 이러한 위험 요소를 신중히 고려해야 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