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 콜라보 굿즈 ‘잔망루피 낭만키링’을 오는 7일부터 출시한다고 밝혔다.
설빙에서 만나볼 수 있는 ‘잔망루피 낭만키링’은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포즈의 잔망루피 아크릴 키링으로 Love, Lucky, Enjoy를 테마로 설빙과 함께하는 잔망루피를 담은 총 3가지의 낭만키링이다. 잔망루피와 어울리는 낭만문구 참과 잔망루피가 좋아하는 설빙의 토핑 참이 함께 달려있는 구성으로 각기 다른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잔망루피 낭만키링은 잔망루피 콜라보 신메뉴인 '잔망루피낭만딸기설빙' 또는 '잔망루피낭만초코설빙' 구입 시 1종을 선택해 구매가 가능하며, 1천원의 할인이 적용된다.
'잔망루피낭만딸기설빙'은 생딸기와 피스타치오 스프레드, 피스타치오 분태, 라즈베리 퓨레가 조화를 이루는 상큼달콤한 맛이 특징이며, '잔망루피낭만초코설빙'은 피스타치오 스프레드와 카다이프를 활용해 바삭한 식감을 강조한 두바이 초콜릿 스타일의 설빙이다.
설빙 관계자는 "설빙과 잔망루피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신메뉴 2종이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그 호응에 보답하고자 콜라보 굿즈를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