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2.06(목)

입술 볼륨, 다크서클 커버, 눈썹 스타일링까지... 메이크업 베이스 3종

글피오 내추럴 커버 아이크림. (제공= 글피오)
글피오 내추럴 커버 아이크림. (제공= 글피오)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뷰티브랜드 '글피오'가 매력포인트가 200% 돋보이는 노메이크업 메이크업템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뷰티 어드바이스 브랜드 '글피오'(Glphy,O)는 촉촉하고 볼륨감 있는 입술로 만들어주는 '핑크페퍼 립 플럼퍼', 다크서클과 잡티를 커버하고 눈가를 밝혀주는 '내추럴 커버 아이크림', 깔끔하고 또렷한 눈썹을 완성하는 '아이브로우 픽싱 카라' 등 애매한 얼굴선을 정돈해주고 꾸민듯 꾸미지 않은 듯 자연스러운 메이크업템 3종을 론칭했다.

'글피오 핑크페퍼 립 플럼퍼'는 매력적인 도톰한 입술을 원하는 여성의 필수템이다. 10가지 펩타이드가 결합된 'V-MAX 10 펩타이드'와 '핑크 페퍼', 프랑스산 보르피린 성분의 즉각적인 플럼핑 효과로 입술에 볼륨감을 더해 체리같이 글래머러스한 립을 완성시켜주며, 5가지 핵심 보습성분이 촉촉한 입술을 오래 유지해주는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이다. 투명하고 맑은 광택으로 물기를 머금은 듯한 물먹립도 연출할 수 있다.

글피오는 신제품 출시를 통해,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원하는 스타일을 손쉽게 완성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성분과 독창적인 텍스처를 개발하고, 최신 뷰티 트렌드에 맞춘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하는 등 메이크업 라인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방침이다.

글피오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메이크업 신제품은 글피오만의 철학을 담아 탄생한 제품으로 2월 중 팝업을 통해서도 소개할 수 있을 거 같다"며 "앞으로도 글피오는 끊임없이 연구하며 브랜드 파워를 강화하고, 고객들에게 새로운 뷰티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