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식품기업 하림의 어린이식 브랜드 푸디버디가 6일부터 오는 19일까지 스타필드 고양 PK아트리움에서, 그리고 21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스타필드 안성 까사미아 아트리움에서 ‘내가 바로 푸디버디 탑스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내가 바로 푸디버디 탑스타’라는 컨셉으로 어린이가 직접 푸디버디 모델이 되어 제품 표지 사진을 찍은 후 해당 사진을 활용해 나만의 푸디버디 라면을 제작해보는 체험 이벤트로 기획됐다. 스타필드를 방문한 어린이 동반 가족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푸디버디 탑스타 팝업스토어는 푸디버디 메인 모델 ‘판디’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사진을 촬영하는 포토존, 촬영된 사진으로 우리 아이가 직접 푸디버디 라면 패키지 속 모델이 되고 내 마음대로 꾸며보는 라면 제작존, 푸디버디 브랜드의 제품들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는 판매존으로 구성된다.
또한, 현장 참여자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푸디버디 관계자는 “작년 ㅍㅍㅍ팝업스토어에 보내 준 푸디버디 브랜드에 대한 관심에 보답하고자 25년에도 소비자들과 직접 만나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맛과 영양은 물론 재미 요소까지 놓치지 않는 푸디버디 브랜드를 직접 경험하고 나만의 라면을 만들 수 있는 이번 팝업스토어에도 많은 분들이 참여해 즐거운 체험을 함께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