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2.06(목)

2/28까지 매일두유 구매인증 및 저당식단 인증하는 온라인 이벤트 열어

1등 저당두유 매일두유의 앰배서더 에드워드 리 셰프(자료=매일유업 제공)
1등 저당두유 매일두유의 앰배서더 에드워드 리 셰프(자료=매일유업 제공)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매일유업의 ‘매일두유’가 ‘에드워드 리’ 셰프와 함께 저당식단 캠페인 및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일유업은 ‘맛있는 저당식단’ 캠페인을 통해 에드워드 리 셰프가 제안하는 매일두유를 활용한 건강한 저당식단 레시피들을 소개하는 한편, 한국에서 맛볼 수 없었던 에드워드 리 셰프의 미국 레스토랑 방문권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 ‘도전! 저당식단!’도 진행한다. 미국 왕복 항공권(2인)까지 제공하는 온라인 이벤트로, 오는 28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매일두유 제품을 구매 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매일두유를 활용한 저당식단 사진을 인증하면 된다.

매일유업은 설탕무첨가와 저당, 고단백 등 다양한 컨셉으로 달지 않으면서 건강하게 식물성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매일두유’ 제품 6종을 운영 중이다.

매일두유 앰버서더인 에드워드 리 셰프는 지난해 요리 경연 방송 프로그램에서 두부지옥이라는 주제로 매일두유 99.9(구구쩜구)를 활용한 ‘두유두부스프’를 선보이며 화제가 되었다. 이를 계기로 매일유업은 에드워드 리 셰프와 인연을 맺고 ‘매일두유와 함께하는 맛있는 저당식단’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당과 칼로리 등을 낮추고 맛은 유지하는 로우스펙(Low Spec) 푸드가 세계적으로 주목받으면서 건강하게 나이 들어가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저당식단에 대한 관심도 더욱 높아진 추세다”라며 “특히 국내 3년 연속 1등* 저당두유인 매일두유는 저당식단을 실천하려는 소비자들에게 이상적인 제품으로 자리 잡고 있어, 앞으로도 매일유업은 매일두유 캠페인을 통해 건강한 저당식단 섭취 습관을 알리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