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2.06(목)
아성다이소 ‘실리콘 바크 초콜릿 몰드’ [아성다이소 제공]
아성다이소 ‘실리콘 바크 초콜릿 몰드’ [아성다이소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초콜릿 DIY(Do It Yourself) 재료, 초콜릿 DIY 도구, 포장용품 등 총 16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이는 ‘밸런타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먼저 리본, 하트, 장미, 왕관 등의 다양한 모양의 몰드와 건과일, 스프링클 토핑이 함께 들어있는 '바크 과일 초콜릿 만들기 세트'를 선보인다. 더불어 간편하게 브라우니를 만들 수 있는 '브라우니 믹스'와 '다크 초코칩', '다크 초코 청크'도 있다. 쿠키나 빵, 초콜릿 등을 꾸밀 수 있는 다양한 색상의 '데코펜'도 준비했다.

초콜릿뿐만 아니라 베이킹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초콜릿 DIY 도구도 있다. 테두리로 포인트를 준 ‘실리콘 베이킹 몰드 15구 하트’는 베이킹 외에도 캔들이나 얼음틀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실리콘 바크 초콜릿 몰드 삼각’은 화려한 보석처럼 각진 패턴의 몰드로 부담 없이 베어 물 수 있는 얇은 두께의 초콜릿을 만들 수 있다. ‘짤주머니 세트 깍지 6개입’은 각기 다른 모양의 깍지 여섯 개와 짤주머니 한 개로 구성된 세트다.

이 외에도 초콜릿을 포장해 선물할 수 있도록 하트 포인트의 '그래픽 디자인 상자'와 '하트 디자인 묶음형 쇼핑백'등도 준비돼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밸런타인데이에 직접 선물을 만들어 정성에 가성비를 더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특별한 날을 즐겁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ahae@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