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2.06(목)
야놀자 플랫폼 X CJ ONE 포인트 추가적립 혜택 프로모션 이미지 [놀유니버스 제공]
야놀자 플랫폼 X CJ ONE 포인트 추가적립 혜택 프로모션 이미지 [놀유니버스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야놀자 플랫폼이 CJ올리브네트웍스와 협력해 6일부터 CJ ONE 포인트 적립 시 동일한 금액의 NOL 포인트를 추가 적립하는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뚜레쥬르, 올리브영, CGV 등 CJ 브랜드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CJ ONE 앱을 사용해 포인트를 적립하면 NOL 포인트도 동일하게 추가 적립된다. 단, 1회당 최대 1,000포인트, 프로모션 기간 동안 누적 최대 50,000포인트까지 적립 가능하다. 적립된 NOL 포인트는 CJ ONE 앱에서 전환 신청 후 야놀자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다.

놀유니버스와 CJ올리브네트웍스는 지난해 12월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며 여가와 라이프스타일을 통합한 멤버십 서비스 체계를 구축했다. 이에 따라 현재 야놀자 플랫폼에서 CJ ONE 포인트를 활용한 결제와 적립이 가능하다. 야놀자를 통해 호텔, 게스트하우스, 레저/티켓, 기차, 고속버스, 해외 숙소(펜션 제외)를 예약하고 이용을 완료하면 실 결제 금액의 0.1%가 CJ ONE 포인트로 적립된다.

이철웅 놀유니버스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이번 추가적립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CJ ONE 포인트와 NOL 포인트 간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여가와 라이프스타일이 밀접한 관련이 있는 만큼, 서비스를 통해 양사 고객의 긍정 경험을 끌어올릴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야놀자는 지난달 공지사항을 통해 오는 3월 4일부터 기존 야놀자 포인트 서비스가 종료되며, 보유 포인트가 자동으로 NOL 포인트로 전환된다고 안내했다. 향후 NOL 포인트는 프로모션 참여 등을 통해 적립 및 결제 수단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확장을 이어갈 계획이다.

ahae@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