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2.08(토)
망고슈티컬스(MGRX, MANGOCEUTICALS, INC. )는 고용 계약 첫 번째 수정안을 체결했다.

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망고슈티컬스는 2025년 2월 6일, 아만다 해머와의 고용 계약을 수정하는 첫 번째 수정안을 체결했다.이 수정안은 2023년 5월 1일에 체결된 고용 계약을 수정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수정안의 주요 내용은 해머가 회사의 최고 운영 책임자(Chief Operating Officer)로서의 역할을 확대하여, 자회사인 망고 & 피치(Mango & Peaches, Inc.)의 최고 운영 책임자로도 활동하게 되는 것이다.

수정안에 따르면, 해머의 연봉은 180,000달러로 설정되며, 이는 계약 기간 동안의 서비스에 대한 보상으로 지급된다.

또한, 회사는 해머에게 2025년 2월 1일부로 연봉을 인상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지며, 이러한 인상은 회사의 기록에 문서화된다.

해머는 고용 계약의 해지 사유에 대한 정의도 수정되었으며, '정당한 사유(Cause)'와 '정당한 이유(Good Reason)'의 정의가 명확히 규정되었다.

계약 해지 시 해머는 계약 해지일까지의 기본 급여와 건강 보험 혜택을 포함한 기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수정안에 따라 해머는 계약 발효일로부터 30일 이내에 15,000달러의 일시불 보너스를 지급받게 된다.이 보너스는 모든 세금 공제를 제외한 금액으로 지급된다.이 수정안은 고용 계약의 모든 조항을 유지하며, 수정된 내용은 계약의 효력을 유지한다.계약의 모든 조항은 수정안에 따라 변경된 내용을 반영하여 계속 유효하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