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2.11(화)

중장년층을 대표하는 대중적 인지도와 높은 호감도가 선정 배경

예작 2025 브랜드 앰버서더 김창옥
예작 2025 브랜드 앰버서더 김창옥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형지I&C의 남성 토탈 이너웨어 브랜드 예작2025 브랜드 앰버서더로 김창옥을 선정했다고 10일 밝혔다.

형지I&C는 앰버서더 김창옥과 함께 한 예작패션화보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시장 공략에 나선다.예작은 1998년 론칭한 역사와 전통을 가진 셔츠 브랜드로 24SS 시즌부터는 팬츠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확장해 토털 이너웨어 브랜드로써 자리매김했다.

예작은 매 시즌 다양한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으며, 25SS 시즌에는 프랑스 원단사 드보(DEVEAUX)와 영국의 원단사 엠블렘(emblem), 이태리 원단사 안드레아짜&까스텔리(Andreazza&Castelli) 등 글로벌 원단사와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브랜드 고급화에 주력하고 있다.

예작브랜드 관계자는 “20대부터 7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과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 받는 대중적 인지도와 높은 호감도가 김창옥을 앰버서더로 선정한 배경이다. 특히 활발한 경제 및 사회활동으로 예작의 주 고객층인 중장년층을 대표할 수 있는 인물이라는 점에서 브랜드가 타겟하고 지향하는 인물과 부합했다.며,경기침체, 불안정한 시대 속 치유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며, 많은 강연을 통해 끊임없이 대중과 소통하는 김창옥과 함께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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